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13 |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AL)
[1]
|
이충현 | 12423 | 2018.08.29 17:17 |
| 9012 | [토플] 오전입문종합 김효정/이민아/이예은선생님들 감사합니다~ [2] | 소준형 | 11248 | 2018.08.29 02:04 |
| 9011 | [토플] 아침기초영어종합반 [1] | 노유정 | 10164 | 2018.08.28 21:35 |
| 9010 | [토플] 스무스한 첫 토플 스타트 한 것 같아요! [4] | 이의천 | 14822 | 2018.08.28 20:40 |
| 9009 |
[오픽]
효정쌤강의 3번듣고 첫!시!험! IH 달성!!^^* 말해뭐해~오픽은 무조건 김효정~
[1]
|
정선혜 | 10650 | 2018.08.28 15:45 |
| 9008 | [일본어] 일본어 최고의 수업 ! [1] | 김영주 | 8216 | 2018.08.28 14:10 |
| 9007 |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수업 [1] | 김현아 | 11013 | 2018.08.28 14:01 |
| 9006 |
[토익]
1달반 듣고 친 첫 토익 880점!
[2]
|
변제욱 | 9188 | 2018.08.28 01:39 |
| 9005 | [IELTS] Before 6.5 > After 7.5 [5] | 이승열 | 14985 | 2018.08.28 00:23 |
| 9004 | [토플] 종로캠퍼스 토플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3] | 이지연 | 19270 | 2018.08.27 16:31 |
| 9003 |
[오픽]
클라라쌤!!! 오픽 첫시험 IH받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1]
|
박정수 | 15250 | 2018.08.27 14:37 |
| 9002 | [중국어] 중잘남 HSK5급 2주 수업반..정말 합격했네요~ [1] | 장미정 | 10522 | 2018.08.27 10:21 |
| 9001 |
[토익]
최정은 750반 1달만에 780점!!!!
[1]
|
박범준 | 10124 | 2018.08.27 00:24 |
| 9000 |
[토익]
이상길쌤 7월 정규반 수업듣고 토익 졸업합니다!
[2]
|
한지훈 | 12161 | 2018.08.27 00:02 |
| 8999 |
[토익]
실전 이론+문제풀이반 한 달, 745 → 910점 감사합니다.
[2]
|
최상준 | 13576 | 2018.08.26 00:35 |
| 8998 |
[오픽]
클라라 선생님 8월달 10일 완성반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AL 받았습니다!!!!!!!!!오픽은 역시 클라라!!
[1]
|
장성은 | 16373 | 2018.08.25 12:14 |
| 8997 | [오픽] 오픽 최강자 장종훈쌤! [1] | 이환희 | 13036 | 2018.08.25 12:08 |
| 8996 |
[토익]
종로850+ 어벤져스 토익 1달 듣고 960 달성!!
[2]
|
안민영 | 11322 | 2018.08.25 00:24 |
| 8995 | [토익] 최석원선생님 강의 한달반만에 550→785 [2] | 박진영 | 11493 | 2018.08.24 12:36 |
| 8994 |
[토익]
임지선/지종섭 선생님 750+반
[2]
|
김다혜 | 9875 | 2018.08.24 20: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