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384 | [토플] 하라선생님 감사합니다 ! | 류한솔 | 12119 | 2018.11.08 20:54 |
| 9383 |
[토익]
1달반동안 /이상길쌤 실전반 수강후 토익 990점 받은 후기
[2]
|
강성엽 | 26552 | 2018.11.16 14:37 |
| 9382 |
[오픽]
오픽AL후기. 클라라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오광석 | 16207 | 2018.11.08 13:47 |
| 9381 |
[토익스피킹]
토스를 10일만에 완성한다니, 가능해?
[1]
|
진교순 | 13367 | 2018.11.06 16:26 |
| 9380 | [중국어] 연승민쌤~~~~~~6급 감사합니다 [1] | 최유나 | 10000 | 2018.11.05 05:57 |
| 9379 |
[오픽]
[첫 오픽시험 IH!!!!!] 10일만에,,, 역시 믿듣 장종훈쌤
[1]
|
김세영 | 12928 | 2018.11.05 19:27 |
| 9378 | [IELTS] 아이엘츠 실전반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다.! [4] | 문무겸 | 14620 | 2018.11.04 21:50 |
| 9377 | [오픽] 클라라샘 덕분에 AL 땄어요~! [1] | 이연지 | 14130 | 2018.11.04 19:11 |
| 9376 | [토플] 승미선생님 안젤라선생님 감사했습니다~♥ [1] | 박어진 | 13557 | 2018.11.04 15:56 |
| 9375 |
[토익스피킹]
종강도 하기 전에 레벨7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
[1]
|
이승희 | 11911 | 2018.11.03 18:40 |
| 9374 |
[일본어]
자세한 설명의 일본어수업
[1]
|
이나리 | 8878 | 2018.11.03 03:46 |
| 9373 |
[토익스피킹]
기본반으로 레벨 7 나오기 (+세이임 선생님)
[1]
|
이설아 | 14112 | 2018.11.02 13:34 |
| 9372 | [기초영어] 안젤라쌤ㅎㅎ [1] | 김승현 | 10333 | 2018.11.02 13:02 |
| 9371 | [토플] 손승미 선생님,안젤라 선생님 기초영어 수강 후기 [2] | 김경민 | 11638 | 2018.11.02 10:04 |
| 9370 | [기초영어] 안젤라 선생님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2] | 임하연 | 11959 | 2018.11.02 02:43 |
| 9369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최서영 | 13104 | 2018.11.01 23:22 |
| 9368 |
[오픽]
꺄 첫 시험에서 IH 나왔따~~ (꼭 PC버전으로 봐주세여 ㅠㅠ_사진있음 )
[1]
|
유슬기 | 13916 | 2018.11.01 21:45 |
| 9367 |
[오픽]
클라라쌤 수업 듣고 오픽 첫시험에 IH 받았어요ㅠ
[1]
|
이원종 | 16257 | 2018.11.01 14:12 |
| 9366 | [토익] 토익 공부에 부담을 가졌던 부분을 덜어주셨어요 [1] | 이수찬 | 14174 | 2018.11.01 11:28 |
| 9365 |
[토익]
530 -> 920 총 390점 상승! 쌤 이상길쌤 감사합니다!
[2]
|
이성근 | 15639 | 2018.10.31 22: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