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413 |
[토익]
동성로 LC 임지선 RC 지종섭 선생님 820점→940점 수강 후기
[2]
|
이선미 | 10156 | 2018.11.12 19:22 |
| 9412 | [토익] rachel김 선생님 고맙습니다~!!! [1] | 정병준 | 15807 | 2018.11.12 19:02 |
| 9411 |
[토익]
850+ 지종섭쌤&임지선쌤!! 850-> 955
[2]
|
조현지 | 11066 | 2018.11.12 18:19 |
| 9410 |
[토익]
@지종섭쌤&임지선쌤@ 수업듣고 815에서 930으로!!!
[2]
|
한성임 | 12127 | 2018.11.12 17:52 |
| 9409 |
[토익]
대구 임지선 선생님,지종섭 선생님 2달과정 780에서 940 찍었습니다!
[2]
|
김범수 | 10777 | 2018.11.12 17:24 |
| 9408 |
[오픽]
김인영(Jenna)쌤 오픽 한달반 수강하고 IH받았습니다!
[1]
|
김하은 | 13024 | 2018.11.12 17:19 |
| 9407 |
[토익]
2주만에 토익 졸업!
[2]
|
이수진 | 13661 | 2018.11.12 17:09 |
| 9406 |
[토익]
인생첫토익 945!
[2]
|
김연주 | 15111 | 2018.11.12 16:15 |
| 9405 |
[토익]
홍정윤선생님 양지혜선생님 감사합니다!
[6]
|
정은경 | 12159 | 2018.11.12 13:49 |
| 9404 | [토익] 주대명쌤! [1] | 남경주 | 12537 | 2018.11.12 13:57 |
| 9403 | [토익] 성지영쌤! [1] | 남경주 | 10733 | 2018.11.12 13:53 |
| 9402 |
[토익]
한 달 완성반 수강 후 970점 받았습니다
[3]
|
이정한 | 15905 | 2018.11.12 12:04 |
| 9401 |
[토익]
900 넘었어요!!ㅠㅠ
[3]
|
김수빈 | 14130 | 2018.11.12 11:54 |
| 9400 | [토익] 한달 820 -> 975 [2] | 문혜경 | 14436 | 2018.11.12 11:04 |
| 9399 |
[토익]
두 달 공부하고 910점 달성했어요! 에리카 설/전미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욱상 | 12055 | 2018.11.12 11:02 |
| 9398 |
[토익]
토익 두달만에 980 찍고 졸업합니다 ㅠㅠㅠ(조성재쌤 유수진쌤)
[2]
|
정혜정 | 14067 | 2018.11.12 10:38 |
| 9397 |
[토익]
드디어 900을 넘겼네요ㅜㅜ
[2]
|
송현화 | 12199 | 2018.11.12 10:09 |
| 9396 |
[토익]
김동영,한승태,표희정샘 수업 1달 듣고 935점 받았어요(LC495,RC440)
[3]
|
박예슬 | 15350 | 2018.11.12 09:28 |
| 9395 | [토익] 탁미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유라 | 12341 | 2018.11.12 09:01 |
| 9394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반 960점 나왔어요~
[1]
|
나연주 | 8431 | 2018.11.12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