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445 | [토익] 한달도 못채운 게으른 수강 그래도 [2] | 심혜원 | 12309 | 2018.11.17 02:25 |
| 9444 | [오픽] 저도 쓰고 싶었던 클라라쌤과 함께한 오픽 후기! [1] | 박예나 | 13905 | 2018.11.16 17:42 |
| 9443 |
[오픽]
장종훈 선생님 감사합니다! ih나왔어요
[1]
|
길은정 | 12117 | 2018.11.16 15:44 |
| 9442 |
[오픽]
Clara 쌤 10일 완성반 첫 오픽 IH 후기입니다!
[1]
|
임다원 | 16196 | 2018.11.16 14:18 |
| 9441 |
[토익]
750 -> 900 꽤나 극적인 변화
[3]
|
김선구 | 13511 | 2018.11.16 02:23 |
| 9440 |
[토익]
난생처음 토익공부 2달만에 930 찍었어요!
[2]
|
이주영 | 12005 | 2018.11.15 23:59 |
| 9439 |
[오픽]
기본반 AL 후기
[1]
|
민대희 | 14235 | 2018.11.15 19:59 |
| 9438 | [오픽] 장종훈쌤 주말집중반(4회) IH 후기입니다. [1] | 이진영 | 13271 | 2018.11.15 14:24 |
| 9437 |
[토익]
최정은샘 990+만점반 970으로 졸업합니다~~
[1]
|
박소영 | 11545 | 2018.11.15 09:32 |
| 9436 | [오픽] IH는 남의 이야기인줄로만 알았는데...!!! [1] | 김수비 | 15975 | 2018.11.15 02:21 |
| 9435 | [오픽] 라라쌤 그리워요ㅠㅠ 난이도선택 잘못에 15번 문제 못풀었지만 IH!! [1] | 이지연 | 13661 | 2018.11.15 01:50 |
| 9434 |
[오픽]
첫오픽 장종훈쌤과 10일만에!! IH후기
[1]
|
원주희 | 11412 | 2018.11.14 20:44 |
| 9433 | [IELTS] 짝수달 10회 수강 후 첫시험 스피킹 8.0!! (Overall 6.0!!) [4] | 김유진 | 13509 | 2018.11.14 20:05 |
| 9432 |
[토익]
해커스 강남 실전반 1000제 1 = 유수진쌤, 조성재쌤 ! 1달 듣고 토익 960 후기입니다 ♥
[2]
|
이은아 | 24482 | 2018.11.14 18:51 |
| 9431 | [토익] 유수진 선생님께 [1] | 강예은 | 8926 | 2018.11.14 13:20 |
| 9430 |
[토익]
690한달 수강 후 890
[3]
|
임유빈 | 15033 | 2018.11.14 18:39 |
| 9429 |
[토익]
전설기본반 3주차에 인생 첫토익 835점 나왔어요!
[2]
|
맹정윤 | 12299 | 2018.11.14 13:09 |
| 9428 | [일본어] 초보 일본어 강의 중 최고입니다! [1] | 김탁근 | 9379 | 2018.11.14 09:20 |
| 9427 |
[토익]
유수진쌤, 조성재쌤 감사합니다!
[2]
|
손다희 | 14277 | 2018.11.14 03:54 |
| 9426 |
[토익]
입문,기본반 두달 후 500점대에서 700점 후기!
[3]
|
김보겸 | 17557 | 2018.11.14 01: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