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149 |
[토플]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정규종합반 평일/주말 수강 후 대학원 합격 후기
[2]
|
우희수 | 3458 | 2025.06.05 11:36 |
| 18148 | [GRE] [GRE후기] 막연했던 Writing 해결했습니다 | 김인애 | 2864 | 2025.06.05 00:13 |
| 18147 | [GRE] [GRE후기] 문과생에게 수학이 재밌게 느껴졌던 시간 [1] | 김인애 | 2876 | 2025.06.05 00:04 |
| 18146 | [토플] [토플후기] 스피킹은 기세, 자신감! [3] | 김인애 | 3568 | 2025.06.04 23:35 |
| 18145 |
[토익]
[토익후기] 재미있게 수업 들었는데 950 받았습니다
[2]
|
김인애 | 3976 | 2025.06.04 23:11 |
| 18144 |
[오픽]
[오픽후기] 10일도 길다! 클로이 선생님 OPIC IH+ 9일달성 후기(IM2->IH)
[1]
|
금상현 | 3425 | 2025.06.04 20:13 |
| 18143 | [오픽] 리암선생님 오픽 강의 추천이요! [1] | 이정민 | 2986 | 2025.06.04 16:18 |
| 18142 | [기초영어] 다정다정하신 다정쌤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 배다영 | 2432 | 2025.06.04 02:38 |
| 1814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Say쌤 중급반 (10일) 듣고 한번에 AL 달성했습니당!
|
김다영 | 2171 | 2025.06.03 16:29 |
| 1814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리암 선생님 왕초보반 벌써 3개월!!!!! 담달도 당연히 고고고고고싱!!!!! [1] | 유예원 | 3025 | 2025.06.03 02:14 |
| 18139 | [기초영어] 스피킹 [1] | 이하영 | 2661 | 2025.06.02 14:53 |
| 18138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초급][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강후기 [1] | 장병철 | 2716 | 2025.06.02 13:05 |
| 18137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화/목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선생님 7개월 수강 후기! [1] | 김정웅 | 2887 | 2025.06.01 21:12 |
| 18136 | [토익] 550->800점 후기 [3] | 김민지 | 4618 | 2025.06.01 14:57 |
| 18135 |
[오픽]
첫 오픽 시험에서 9일만에 IH 달성! 제나쌤 감사합니다!
|
황세원 | 3857 | 2025.06.01 11:36 |
| 1813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수강 후기 [1] | 신도현 | 2620 | 2025.06.01 10:09 |
| 18133 | [기초영어]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배우는 영어 [1] | 김지혜 | 2667 | 2025.06.01 01:06 |
| 18132 | [토플] 귀에 쏙쏙들어오는 리스닝 수업 [1] | 박준호 | 3118 | 2025.05.31 19:19 |
| 18131 | [오픽] [오픽후기] 리암쌤 수업 한달후기 [1] | 성준규 | 3306 | 2025.05.31 18:00 |
| 18130 | [기초영어] 후기를 찾아보던 제가 드디어 스피킹캠프 후기를 써봅니다-! [1] | 전혜지 | 2772 | 2025.05.31 17:3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