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4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왕초보 영어 회화 수업 후기 [1] | 김현지 | 2281 | 2025.07.25 11:39 |
| 18248 | [오픽]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잘 가르쳐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ㅜㅜ [1] | 박찬 | 3076 | 2025.07.25 05:40 |
| 1824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토스 AL 후기
|
유동재 | 2758 | 2025.07.25 01:07 |
| 182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10일끝장 AL+ 달성 후기 | 류영채 | 3112 | 2025.07.24 23:38 |
| 18245 | [토익] 다시 듣게 되는 토익 강의!! [1] | 이가현 | 2474 | 2025.07.24 21:52 |
| 182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선생님 토익스피킹 중급반 후기
|
김린우 | 3170 | 2025.07.24 19:29 |
| 1824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기본반 AL
|
이승민 | 2895 | 2025.07.24 14:50 |
| 1824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쌤 수업 후기
|
양수민 | 3038 | 2025.07.24 14:37 |
| 18241 |
[오픽]
임지혜 쌤 수업 수강 후 IH 후기
|
김예원 | 2875 | 2025.07.24 14:01 |
| 1824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첫시험에 IH 받았습니다!!
[1]
|
김재휘 | 3063 | 2025.07.23 19:19 |
| 18239 |
[오픽]
[10일 끝장반]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 클로이쌤 강의 완전 추천합니다
[1]
|
조연준 | 3022 | 2025.07.23 14:30 |
| 18238 | [오픽] 혼자 공부 할 생각이시면 그냥 클로이쌤께 가세요… [1] | 유은정 | 2914 | 2025.07.22 21:19 |
| 1823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오픽 IH 달성!
[1]
|
정해윤 | 3349 | 2025.07.22 16:05 |
| 18236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첫 시험에서 IH 받았어요!! [1] | 강은정 | 3064 | 2025.07.21 16:06 |
| 18235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노베이스 ih 달성 | 장현오 | 2972 | 2025.07.18 15:34 |
| 18234 |
[오픽]
[오픽후기] 제나 선생님 수업으로 2주 IH 완성 하였습니다!
|
성진욱 | 2961 | 2025.07.17 15:26 |
| 18233 |
[토익스피킹]
게으름뱅이도 한 번에 AL!
|
장지혁 | 2677 | 2025.07.15 17:14 |
| 18232 |
[토플]
[토플후기] 첫토플 올데이 케어반 수강후 114점 후기
[2]
|
김예빈 | 3462 | 2025.07.13 19:32 |
| 18231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T 750+반 3주 완성 수강 후기, 855점 달성
[1]
|
김성민 | 2484 | 2025.07.13 09:59 |
| 18230 |
[토익]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점 + 후기/ 첫토익 855점
[3]
|
이아침 | 3702 | 2025.07.12 22: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