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93 | [IELTS] 아이엘츠 초보라면 꼭 들어야하는 강의 [1] | 김민서 | 2971 | 2025.08.03 17:02 |
| 18292 | [IELTS] [IELTS후기] Ielts 주말정규6.5+ 시윤샘 후기 [1] | 남궁민지 | 2414 | 2025.08.03 16:56 |
| 182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문법 STEP 1] 안젤라´s아주쉬운기초영문법 (10시, 토요집중) [1] | 이정주 | 2915 | 2025.08.03 13:40 |
| 18290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75 | 2025.08.02 09:41 |
| 18289 |
[오픽]
[오픽후기] *IH 달성* 여러분 클로이쌤 들으세요!!
[1]
|
김소연 | 2779 | 2025.08.01 23:09 |
| 1828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스피킹은 무조건 리암T [1] | 박민경 | 2574 | 2025.08.01 21:40 |
| 18287 |
[오픽]
[오픽후기] OPIC 입문반 수강후기
[1]
|
도담록 | 2918 | 2025.07.31 20:46 |
| 18286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T 덕분에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1]
|
임지혁 | 2832 | 2025.07.31 18:46 |
| 18285 | [기초영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추천합니다 +_+ [1] | 김민정 | 2346 | 2025.07.31 18:38 |
| 18284 |
[오픽]
임지혜쌤 주말 수업 듣고 오픽 IH 받은 후기
|
정세린 | 3110 | 2025.07.31 17:17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49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508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79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60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326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12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225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75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81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70 | 2025.07.29 19: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