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53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왕초보레벨 수강 후기!!! [1] | 김민정 | 1903 | 2025.11.03 07:41 |
| 18552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73 | 2025.11.02 21:36 |
| 18551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59 | 2025.11.01 21:45 |
| 1855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1개월차 후기: 인풋 안 하면 말짱 도루묵 [1] | 정윤진 | 1743 | 2025.11.01 20:20 |
| 18549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후기!! [1] | 신주원 | 1672 | 2025.11.01 18:28 |
| 18548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1달 수강 후 목표점수 달성
[1]
|
이지윤 | 2684 | 2025.10.31 22:52 |
| 18547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402 | 2025.10.31 22:52 |
| 185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51 | 2025.10.31 21:05 |
| 18545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49 | 2025.10.31 11:04 |
| 18544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2025 | 2025.10.30 13:26 |
| 18543 | [일본어] [JLPT N5후기] 김하은 선생님 수업 리얼 후기 | 채경명 | 2076 | 2025.10.29 20:52 |
| 18542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748 | 2025.10.29 15:58 |
| 1854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67 | 2025.10.29 15:41 |
| 18540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40대 아재, 단 1개월 만에 일본어에 눈뜨다 — 해커스 김하은 센세 실화 후기” | 박종배 | 2084 | 2025.10.29 10:11 |
| 18539 | [일본어] 일본어 왕초보에서 N3 문제를 풀기까지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반] &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김하은 선생님 수강후기 | 최성현 | 1803 | 2025.10.28 23:30 |
| 18538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626 | 2025.10.28 19:42 |
| 18537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804 | 2025.10.28 17:15 |
| 18536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422 | 2025.10.28 13:16 |
| 18535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286 | 2025.10.28 13:10 |
| 18534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1달 수강 후기 + 영어인터뷰 [1] | 오유진 | 1748 | 2025.10.27 20: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