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65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885 | 2025.11.07 10:38 |
| 18564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26 | 2025.11.06 21:31 |
| 18563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46 | 2025.11.06 17:32 |
| 18562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347 | 2025.11.06 13:48 |
| 18561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03 | 2025.11.06 13:19 |
| 1856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35 | 2025.11.05 14:59 |
| 18559 | [TEPS] 흔들림 없는 선택 흔들림 없는 pass [1] | 김대용 | 1924 | 2025.11.05 09:33 |
| 1855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4개월차 수강후기 [1] | 김소영 | 2127 | 2025.11.04 14:11 |
| 18557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에서 3달만에 6.0 -> 6.5 -> 7.0 후기
[6]
|
서지유 | 3457 | 2025.11.03 23:50 |
| 1855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후기 [1] | 김민경 | 2007 | 2025.11.03 15:49 |
| 18555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기초영어 3개월차 후기! [1] | 이나현 | 1899 | 2025.11.03 11:36 |
| 18554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후기! [1] | 최해영 | 1803 | 2025.11.03 09:25 |
| 18553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왕초보레벨 수강 후기!!! [1] | 김민정 | 1876 | 2025.11.03 07:41 |
| 18552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18 | 2025.11.02 21:36 |
| 18551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17 | 2025.11.01 21:45 |
| 1855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1개월차 후기: 인풋 안 하면 말짱 도루묵 [1] | 정윤진 | 1714 | 2025.11.01 20:20 |
| 18549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후기!! [1] | 신주원 | 1644 | 2025.11.01 18:28 |
| 18548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1달 수강 후 목표점수 달성
[1]
|
이지윤 | 2636 | 2025.10.31 22:52 |
| 18547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348 | 2025.10.31 22:52 |
| 185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07 | 2025.10.31 21: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