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87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이상길T, 홍지인T 감사합니다! [2] | 최민준 | 1881 | 2025.11.19 14:24 |
| 1858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783 | 2025.11.19 13:30 |
| 18585 |
[토익]
동영쌤, 승태쌤 한달강의 듣고 950달성
[3]
|
김시은 | 2548 | 2025.11.19 03:31 |
| 18584 |
[토익]
[토익후기] 3트만에 700점대에서 875점까지
[2]
|
최현우 | 2185 | 2025.11.18 14:20 |
| 18583 |
[토플]
[토플후기] 서유진, Leah 선생님에게 감사드립니다.
[2]
|
이상민 | 2345 | 2025.11.18 10:12 |
| 18582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375 | 2025.11.17 17:20 |
| 18581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1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
신승철 | 2414 | 2025.11.17 15:29 |
| 18580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102 | 2025.11.16 13:43 |
| 18579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1979 | 2025.11.15 20:11 |
| 185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24 | 2025.11.15 14:07 |
| 18577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47 | 2025.11.15 13:47 |
| 18576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095 | 2025.11.14 19:06 |
| 185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905 | 2025.11.13 23:04 |
| 1857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1977 | 2025.11.13 16:06 |
| 18573 | [토플] [토플후기] 토플 108점 달성 후기 | 고영훈 | 2139 | 2025.11.10 16:34 |
| 18572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수강후기 [1] | 박민 | 1830 | 2025.11.10 14:27 |
| 1857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485 | 2025.11.10 12:40 |
| 1857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195 | 2025.11.09 09:15 |
| 18569 | [토플] [토플후기] [기초영어]10월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안젤라 선생님과 박대성 선생님 수업 후기!! [2] | 이현정 | 2450 | 2025.11.08 01:39 |
| 18568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10 | 2025.11.07 23: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