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33 |
[오픽]
클로이선생님을 믿으세요~ 클멘~
[1]
|
최소영 | 1698 | 2025.12.06 13:44 |
| 1863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중급반 10일 듣고 첫 시험 AM 달성 후기
|
박근아 | 1760 | 2025.12.06 01:27 |
| 1863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AL 달성했습니다.
|
이진실 | 1574 | 2025.12.05 15:04 |
| 18630 |
[토익스피킹]
Ih 달성했습니다!
|
이주원 | 1724 | 2025.12.05 14:17 |
| 1862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강추 비법 및 후기_반드시 읽어주세요]: 시험 한 번도 본적없는 노베이스 IH 150점 후기 | 김호림 | 1788 | 2025.12.05 14:04 |
| 18628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기초회화 4개월차 후기 : ) [1] | 이나현 | 1540 | 2025.12.04 22:04 |
| 18627 |
토플 110 감사합니다
|
윤세하 | 1389 | 2025.12.03 22:16 |
| 1862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ai 시대의 영어학습에 대한 단상 및 강사평가 [1] | 김민채 | 1569 | 2025.12.03 13:54 |
| 18625 |
[토익]
점수가 당장 필요하다? 이 수업이다
[2]
|
김재민 | 1876 | 2025.12.03 10:46 |
| 18624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6개월수강 후기+_+ [1] | 김민정 | 1470 | 2025.12.02 23:16 |
| 18623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2개월차 후기 [1] | 정윤진 | 1527 | 2025.12.02 21:03 |
| 18622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리딩 단과반 박건종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태윤 | 1670 | 2025.12.02 20:32 |
| 1862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리암쌤) 한달 후기! 굿굿 [1] | 황윤희 | 1316 | 2025.12.01 12:31 |
| 1862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훌륭한 강의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 | 임연재 | 1269 | 2025.12.01 12:14 |
| 18619 |
[토익]
은수쌤 750+반 수강후기!
[1]
|
김현영 | 1323 | 2025.12.01 01:40 |
| 18618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5개월차 수강후기 [1] | 김소영 | 1551 | 2025.12.01 01:08 |
| 18617 |
[토익]
[토익후기] 700+ LC비키쌤 한 달 후기 귀가 뚫렸어요..(눈물)
[1]
|
허민영 | 1686 | 2025.11.30 22:43 |
| 1861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후기입니다 [1] | 김유안 | 1252 | 2025.11.30 22:36 |
| 18615 |
[토익]
은수쌤 750반 후기
[1]
|
김가휴 | 1275 | 2025.11.30 13:55 |
| 1861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듣고 3주만에 AL 받은 후기
|
이향기 | 1597 | 2025.11.29 22: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