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525 | [중국어] [HSK 5급후기] HSK 5급 중잘남 김동한 선생님 추천 [1] | 경민경 | 8706 | 2022.01.26 16:54 |
| 14524 |
[일본어]
[JLPT N3후기] 김하은 선생님 수업 덕분에 JLPT N3 합격했습니다.
|
김효준 | 7452 | 2022.01.25 00:39 |
| 14523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김하은 선생님 | 박민경 | 5809 | 2022.01.25 16:20 |
| 14522 |
[일본어]
[JLPT N2후기] [N2합격후기] 2개월으로 N2합격!? 김하은쌤 스파르타1+2/N3반 후기
|
김수진 | 14341 | 2022.01.25 19:20 |
| 1452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첫토스 Lv.7 달성했습니다!!!
[1]
|
김유리 | 9535 | 2022.01.24 17:46 |
| 14520 |
[오픽]
[오픽후기]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김재현 | 9231 | 2022.01.23 22:06 |
| 14519 |
[토익스피킹]
기본반 2주 수강 후 렙7 달성 ^_^v
[1]
|
배지우 | 9245 | 2022.01.21 20:47 |
| 14518 |
[오픽]
[오픽후기] 반년이 지난 지금도 생각나는 최고의 강의, 클로이샘 오픽. 추천합니다.
[1]
|
민승환 | 12266 | 2022.01.21 17:08 |
| 1451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토스에서 레벨7 받았어요
|
김태성 | 7292 | 2022.01.21 14:03 |
| 14516 |
[토익]
점수정체기 깨주신 선생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2]
|
나이현 | 1974 | 2022.01.21 13:22 |
| 14515 |
[토익]
[토익후기] 750+ 반 임세훈 쌤 덕에 받은 첫 토익 LC 435!!
[1]
|
유정민 | 12209 | 2022.01.21 07:51 |
| 14514 |
[토익]
[토익후기] 800+반 조해나 선생님 , 선생님 감사해요.
[2]
|
정연호 | 9683 | 2022.01.20 23:51 |
| 14513 | [토익] [토익후기] 650기본반 LC)임세훈쌤 수업 추천!!영어바보가 한달안에 430되기..!(영어 바보 이리오세요..!!!) [1] | 윤혜서 | 8539 | 2022.01.20 22:37 |
| 14512 |
[오픽]
jenna쌤 강의 듣고 첫시험 IH 받았습니다ㅜㅜ
[1]
|
정지연 | 9218 | 2022.01.20 15:28 |
| 14511 |
[토익]
[토익후기] 첫시험 945점 나왔네용
[2]
|
윤지영 | 9202 | 2022.01.20 15:20 |
| 14510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650 매일반(점수보장반) 목표 점수 달성 후기
[3]
|
박정식 | 19283 | 2022.01.20 15:01 |
| 14509 |
[오픽]
[오픽후기] [IH+] 오픽 IH달성 후기 (클로이쌤 덕분입니다!!)
[1]
|
김태영 | 10720 | 2022.01.19 16:25 |
| 1450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기본반에서 레벨7 달성!
[1]
|
백희원 | 8964 | 2022.01.17 13:29 |
| 14507 |
[오픽]
제나쌤과 함께 오픽 한번에 IH 달성 .. ♥
[1]
|
이혜린 | 9164 | 2022.01.16 17:10 |
| 14506 |
[오픽]
클라라샘 첫수업에 IH 달성했어요! :-)
[1]
|
윤초록 | 11118 | 2022.01.15 12: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