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625 |
[토플]
실전반 10회 수강 후 119점으로 토플 성공적으로 졸업합니다! 스피킹 박민호 선생님 감사드려요
[2]
|
이윤민 | 8319 | 2022.02.25 15:07 |
| 1462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Im선생님 덕분에 10일만에 첫 시험 180(Lv.7)!!
[1]
|
유재영 | 9103 | 2022.02.25 12:35 |
| 1462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셀린쌤 후기 [1] | 강연희 | 7816 | 2022.02.25 12:15 |
| 1462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첫시험에 150점 받기 with 전승기쌤 [1] | 송현지 | 9163 | 2022.02.25 10:56 |
| 14621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생애 첫 오픽시험 IH 받았어요~!
[1]
|
이윤하 | 8814 | 2022.02.23 22:55 |
| 14620 |
[오픽]
[오픽후기] 클라라쌤 10일 끝장반 IH !!
[1]
|
김희은 | 7976 | 2022.02.23 18:59 |
| 14619 |
[토익]
[토익후기] 5년전도, 지금도 정답은 지종섭 선생님
[1]
|
이수환 | 7395 | 2022.02.23 15:33 |
| 14618 | [오픽] [오픽후기] 주말 한달 완성반 클라라쌤 덕분에 첫 시험 AL 받았습니다!! [1] | 김의진 | 8321 | 2022.02.23 01:08 |
| 14617 |
[오픽]
클로이쌤 오픽 10일 완성 AL 후기!
[1]
|
조성해 | 12012 | 2022.02.22 00:07 |
| 14616 | [토플] [토플후기] 종로 1월 오전중급반 + 2월 컴실반 일주일 수강으로 첫 토플 104점 [4] | 김현중 | 12209 | 2022.02.21 17:41 |
| 14615 |
[토플]
[토플후기] 1월 80+ 오전 중급종합반 첫 토플 99점 받았어요!
[4]
|
김채성 | 12862 | 2022.02.19 14:19 |
| 14614 | [토플] 수강후기 [4] | 김현철 | 8247 | 2022.02.19 13:54 |
| 14613 |
[오픽]
[오픽후기] 20++ 년 인생 토익400점인 내가 IH를 받기까지 단, 2주
[1]
|
권순호 | 12118 | 2022.02.18 16:59 |
| 14612 |
[오픽]
[오픽후기] 첫 수강에 IH 받았습니다
[1]
|
황인혁 | 9892 | 2022.02.18 08:27 |
| 14611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550+반 한 달 듣고 800찍기
[1]
|
서보경 | 8664 | 2022.02.17 18:08 |
| 14610 |
[일본어]
[JLPT N3후기] 늦은 N3 합격 후기!!
|
채지민 | 7896 | 2022.02.17 01:22 |
| 14609 |
[토플]
[토플후기] 첫 토플 94점 후기! (중급종합반 두달 수강)
[5]
|
신승연 | 24179 | 2022.03.05 15:30 |
| 14608 |
[오픽]
한달 공부 후 토익660점 vs 오픽IH
[1]
|
황주원 | 9822 | 2022.02.16 18:15 |
| 14607 |
[토익]
[토익후기] 입문매일반 듣고 820점 달성
[6]
|
박지원 | 11068 | 2022.02.16 17:59 |
| 14606 |
[토플]
[토플후기] 유의미한 방학을 보내게되어 행복합니다! (10년만에) 첫 토플 112점
[3]
|
양승진 | 11583 | 2022.02.16 17:3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