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9049 |
[토익]
자연쌤의 Logic flow 덕분에 한 달 수강 후 토익 800점대 진입했습니다!!
[1]
|
정수희 | 516 | 2026.05.21 21:57 |
| 19048 |
[토플]
[토플후기] 85+점수보장반 90점 후기
[2]
|
손원석 | 571 | 2026.05.21 21:05 |
| 19047 |
[토익스피킹]
토스 만년 IH가 전승기쌤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후기!
|
조은혜 | 420 | 2026.05.21 13:26 |
| 19046 |
[토플]
[토플후기] 2,3월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0점)
[2]
|
김재혁 | 502 | 2026.05.20 14:02 |
| 19045 | [토익] 토익은 최정은쌤 | 전희원 | 406 | 2026.05.19 21:30 |
| 19044 | [토익] 650 + 최정은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 장성찬 | 413 | 2026.05.19 12:06 |
| 19043 |
[오픽]
[오픽후기] 학업 병행하며 첫오픽 IH달성!!
|
김예지 | 416 | 2026.05.19 11:25 |
| 19042 |
[중국어]
[HSK 6급후기] 51점 향상 후 218점으로 HSK 6급 합격, 드디어 졸업합니다!
|
김도연 | 396 | 2026.05.18 17:53 |
| 19041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듣고 2주만에 IH 받았습니다! | 유혜린 | 699 | 2026.05.15 04:28 |
| 19040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덕분에 IH했어여!
|
이강림 | 630 | 2026.05.14 12:32 |
| 19039 | [토익] [토익후기] 승태샘, 동영샘, 희정샘 감사합니다 😊 [3] | 주효진 | 769 | 2026.05.13 16:43 |
| 19038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100점으로 졸업! [1] | 강소연 | 973 | 2026.05.13 10:40 |
| 19037 |
[토익스피킹]
토스 첫 응시에 AL 받았습니다!
[1]
|
김영민 | 634 | 2026.05.12 17:03 |
| 19036 | [오픽] [오픽후기] IH 간단 후기 | 유동근 | 624 | 2026.05.11 20:47 |
| 19035 |
[토익]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토익 빠르게 졸업합니다!
[1]
|
금선우 | 638 | 2026.05.08 23:21 |
| 190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첫 토스 AL 받았습니다!
|
김윤서 | 626 | 2026.05.08 14:26 |
| 19033 |
[토플]
[토플후기] 한달완성반 수강 후 리딩 만점 / 총점 5.0(100) 후기!
|
조수진 | 958 | 2026.05.07 20:55 |
| 19032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최고~ [1] | 정혜윤 | 638 | 2026.05.07 17:05 |
| 1903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한번에 AL 받았습니다! | 김은진 | 602 | 2026.05.07 14:18 |
| 19030 | [중국어] HSK 5급 수강후 | 김지민 | 497 | 2026.05.06 18: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