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727 | [오픽] [오픽후기] 첫트 IH 달성, 아무것도 모르는 저도 가능했습니다. 저도 클멘 이요~ 무한 클로이교!!! [1] | 박진희 | 1248 | 2026.01.22 21:41 |
| 1872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2주만에 AL 받은 영포자 후기
|
오재욱 | 1332 | 2026.01.22 17:13 |
| 1872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스피킹 시험 AL 후기 (스피킹만 안 되던 사람)
|
김규리 | 1359 | 2026.01.21 20:40 |
| 18724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최고입니다!! [1] | 김도현 | 1300 | 2026.01.21 17:37 |
| 18723 |
[토익]
[토익후기] 비키T/정수진T 기본반듣고 두달만에 450->825 !!
[1]
|
안다원 | 1698 | 2026.01.20 14:46 |
| 1872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반 한달 755점달성 후기
[1]
|
홍상현 | 1157 | 2026.01.20 13:25 |
| 18721 | [SAT후기][SAT All-care 종합반] 24년 겨울특강 수강생 정서원 학생의 수강후기입니다. [3] | 정서원 | 4647 | 2024.12.29 19:18 |
| 18720 | [오픽] 클로이쌤 오픽 기본반 강의 듣고 첫트에 AL 달성했어요! [1] | 박소정 | 1409 | 2026.01.19 19:09 |
| 18719 | [오픽] 제나쌤 덕에 2주만에 첫 시험에서 IH 달성했어요 | 김시현 | 1353 | 2026.01.18 14:37 |
| 18718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듣고 바로 IH에서 AL!
[1]
|
김건욱 | 1451 | 2026.01.17 13:00 |
| 18717 |
[TEPS]
텝스 토요일 수업 2번 듣고 졸업했어요
[1]
|
김선정 | 1371 | 2026.01.15 14:46 |
| 18716 |
[오픽]
[OPIc 후기] 노베이스에서 2주 만에 IH 달성! 클로이 쌤 수업 덕분입니다
[1]
|
최승엽 | 1347 | 2026.01.15 13:50 |
| 18715 |
[토플]
[토플후기] 미국 공대박사 offer 받고 올리는 첫 토플 108점 후기
[2]
|
이재헌 | 1933 | 2026.01.13 19:32 |
| 18714 | [오픽] [오픽후기] 승혜 선생님과 함께라면 오픽, 두려울 게 없다. [1] | 권민성 | 1374 | 2026.01.12 18:28 |
| 18713 | [토플] [토플후기] 양혜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혁준 | 1465 | 2026.01.12 17:46 |
| 18712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믿고 가세요...오픽 IH 바로 나옵니다!!
[1]
|
황지인 | 1522 | 2026.01.12 01:11 |
| 18711 |
[토익후기] 세 분의 선생님 덕분에 940점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3]
|
강동우 | 2952 | 2026.01.11 17:46 |
| 1871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IH 후기!!
|
김수진 | 1260 | 2026.01.11 16:53 |
| 1870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IH가 필요한 우리, 세이쌤을 선택해야 하는 3가지 이유
|
김종영 | 1857 | 2026.01.10 17:16 |
| 1870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드디어 AL 달성!
|
강혜림 | 1133 | 2026.01.09 16: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