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9 |
[토플]
2003년의 봄부터 가을까지 해커스와 함께하면서…
[8]
|
이정민 | 5466 | 2003.09.21 15:51 |
| 68 | [토플] 9월 입문반 수업을 마치며..... [8] | 신현승 | 36567 | 2003.10.01 00:42 |
| 67 | [토플] 저도 놀란 L/C 점수를 받고 [4] | 유정은 | 38941 | 2003.10.06 13:49 |
| 66 | [토플] 토플 이외의 목적으로 ... [8] | 신효선 | 36074 | 2003.09.29 11:35 |
| 65 |
[토플]
★엄청난 축복에 감사하며..★
[2]
|
장윤정 | 5794 | 2003.08.30 10:29 |
| 64 | [토플] 주말 종합 기본반 한달 수강기. [2] | 최진숙 | 35037 | 2003.09.29 08:13 |
| 63 | [토플] 이동혁 선생님 자칭 수재자(?)입니당~~^^ [1] | 박신정 | 34322 | 2003.09.28 22:49 |
| 62 | [토플] 4월간의 학원생활을 마치며..6월입문반(송종옥샘류희근샘이종훈샘신윤희샘)/7월프리반(이훈종샘이동혁샘 여주영샘은세리샘)/변경의샘께 감사드리며 [6] | 도은정 | 36531 | 2003.09.23 04:59 |
| 61 |
[토플]
해커스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3]
|
방실이 | 3765 | 2003.09.06 14:37 |
| 60 | [토플] 송종옥 선생님~~*^^* [1] | 한혜선 | 34760 | 2003.09.03 10:44 |
| 59 |
[토플]
고맙다는 인사도 못드렸습니다.(지난달오전종합반)
[3]
|
송병희 | 3374 | 2003.09.02 18:49 |
| 58 |
[토플]
퐁당퐁당에서 업그레이드
[6]
|
이덕희 | 4177 | 2003.08.31 23:17 |
| 57 | [토플] 송종옥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 도은정 | 32138 | 2003.08.31 09:16 |
| 56 | [토플] 송종옥 선생님께..^^ [1] | 주희정 | 30608 | 2003.08.30 13:46 |
| 55 | [토플] 냉정한 난이도별 선생님 평가-RC와 VOCA(선생님들께 죄송) [1] | 민경일 | 34607 | 2003.08.29 22:59 |
| 54 | [토플] 냉정한 난이도별 선생님 평가 - LC(선생님들께 죄송) | 민경일 | 37871 | 2003.08.29 22:42 |
| 53 | [토플] 냉정한 난이도별 선생님 평가 - SW(선생님들께 죄송 ㅡ.ㅡ) [2] | 민경일 | 36486 | 2003.08.29 22:31 |
| 52 | [토플] Richard Pak 선생님의 강의.... | 장경무 | 35011 | 2003.08.06 14:51 |
| 51 | [토플] 셀러선생님께.. 감사드리며.. [1] | 송민정 | 27568 | 2003.08.05 06:08 |
| 50 | [토플] 한 셀러샘` ㅡㅡㅋ 환청이 들려요 | 이유경 | 32623 | 2003.08.03 16: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