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07 | [토플] 이종훈,여주영 샘 감사합니다. [2] | 문사영 | 31089 | 2004.03.28 20:30 |
| 106 | [토플] 신윤희 선생님 감사감사~~~ 합니당!!! [7] | 서기원 | 30387 | 2004.03.28 03:16 |
| 105 | [토플] 은세리 선생님, 이훈종 선생님 안녕하시지요?^^ [2] | 고석만 | 33412 | 2004.03.24 23:34 |
| 104 |
[토플]
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4]
|
나은진 | 4745 | 2004.03.13 20:58 |
| 103 |
[토플]
은세리 선생님과 김성희 선생님 보세요~
[2]
|
김지인 | 3598 | 2004.03.11 12:39 |
| 102 |
[토플]
해커스 종합반 아침 C팀 팀장입니다.
[3]
|
최우석 | 4266 | 2004.03.02 19:36 |
| 101 | [토플] (잘들리는 수업 )류희근선생님 ^^.....LC스터디 [1] | 지성용 | 32590 | 2004.02.28 17:40 |
| 100 |
[토플]
Pre에서 Hackers까지..해커스에서 다 끈냈네요~
[15]
|
김세중 | 5473 | 2004.02.28 13:29 |
| 99 |
[토플]
갑자기 생각나 글 씁니다.
[4]
|
김원국 | 3325 | 2004.02.27 20:57 |
| 98 | [토플] 은세리 선생님 너무 감사드려요~!! [1] | 장지윤 | 34238 | 2004.02.27 16:17 |
| 97 | [토플] 넘 즐거운 한달이었습니다~~ [3] | 이경화 | 33339 | 2004.02.12 11:49 |
| 96 | [토플] 1월 한 달 동안 저녁 입문반 가르쳐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4] | 강지훈 | 34142 | 2004.02.04 10:55 |
| 95 | [토플] 해커스로 승반하며 입문반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7] | 한정규 | 39208 | 2004.02.03 22:40 |
| 94 |
[토플]
쌩초보의 250근처 3달정복기...
[9]
|
이옥림 | 8506 | 2004.02.02 16:34 |
| 93 | [토플] 학원 첨 오시는 분..입문반을 강추합니다!! [5] | 허주연 | 31944 | 2004.01.29 03:01 |
| 92 | [토플] 실전RC는 이훈종선생님. [1] | 김기원 | 32621 | 2004.01.19 23:54 |
| 91 |
[토플]
저금통입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4]
|
박현영 | 3609 | 2004.01.05 04:26 |
| 90 | [토플] 입문반을 마치고 고마운 분들께~ [6] | 이권희 | 33640 | 2003.12.30 10:39 |
| 89 | [토플] 한 세일려,여주영,신윤희,이종훈 선생님~~~감사합니다!^^* [4] | 조한나 | 32588 | 2003.12.31 01:01 |
| 88 |
[토플]
해커스 후기...( 12월 오전 A팀 RC짱...)
[10]
|
김석현 | 5680 | 2003.12.27 21: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