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323 |
[토익]
[토익후기] 이은빈 선생님께 은혜를 갚겠습니다.
[1]
|
윤경석 | 11227 | 2022.08.31 14:43 |
| 5322 |
[토익]
[토익후기] 김동영, 김윤지 선생님 빡쎈주말 정규반 수업 후기입니다
[2]
|
이유 | 10971 | 2022.08.31 14:21 |
| 5321 |
[토익]
2달 토익 후기
[2]
|
이채현 | 14171 | 2022.08.31 12:37 |
| 5320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을 준비하시는 모든분께 정은수 쌤 추천드립니다. [1] | 신일섭 | 8338 | 2022.08.29 10:48 |
| 5319 | [토익] [토익후기] 장종훈쌤의 떡상 예상합니다~ [1] | 손서연 | 15461 | 2022.08.25 12:03 |
| 5318 | [토익] [토익후기] 왜 승태쌤이 1타강사인가,, 그것은 수강을 단 한번만 해도 알 수 있다,, [1] | 홍기준 | 13808 | 2022.08.22 17:49 |
| 5317 | [토익] [토익후기] 지혜쌤 저 아직도 교재 들고 다녀요 [1] | 홍기준 | 9054 | 2022.08.22 17:41 |
| 5316 | [토익] [토익후기] 종훈쌤 수업 들으니 문법 우습쿠마! [1] | 홍기준 | 9245 | 2022.08.22 17:36 |
| 5315 | [토익] [토익후기] 감사합니다 지원쌤! [1] | 홍기준 | 9421 | 2022.08.22 17:32 |
| 531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처음이라면 리스닝은 현서쌤! [1] | 홍기준 | 8547 | 2022.08.22 17:27 |
| 5313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처음이라면 리딩은 민지쌤! [1] | 홍기준 | 9206 | 2022.08.22 17:24 |
| 5312 | [토익] [토익후기] 감사합니다 표쌤 [1] | 홍기준 | 8513 | 2022.08.22 17:14 |
| 5311 | [토익] [토익후기] [오전정규종합반] 지혜쌤수업듣고 3년만에 다시 본 토익 905점 달성! [1] | 강현지 | 7520 | 2022.08.20 17:33 |
| 5310 |
[토익]
지종섭 선생님 750반 수강 후 870달성!
[1]
|
변관영 | 7963 | 2022.08.18 17:51 |
| 5309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850+ 3주 수강 후 910점 달성!
[1]
|
최예지 | 8049 | 2022.08.18 12:32 |
| 5308 |
[토익]
최정은 선생님의 850반에서 한달만에 965를 따다
[1]
|
윤덕재 | 8103 | 2022.08.17 18:21 |
| 5307 |
[토익]
2년만에 다시 주대명 선생님 강의듣고 950점 달성!!
[1]
|
박현우 | 8788 | 2022.08.17 17:29 |
| 5306 |
[토익]
[토익후기] [아침 기본종합반 650+ 후기] 케일리설쌤, 윤인아쌤, 이정민쌤| 515점, 한달 후 700점!!
[3]
|
최서영 | 11669 | 2022.08.17 16:31 |
| 5305 | [토익] [토익후기]오전정규종합반 2달 수강 후 990 후기(신영화, 표희정, 김동영쌤) [3] | 진주희 | 12927 | 2022.08.17 16:14 |
| 5304 |
[토익]
반오십의 노베이스 토익 도전기
[1]
|
최우택 | 8304 | 2022.08.17 15: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