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422 |
[토익]
노베이스 첫시험 765..!
[2]
|
정은성 | 10405 | 2023.02.13 11:46 |
| 5421 | [토익] [토익후기] 940 달성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 | 이혜인 | 6990 | 2023.02.13 05:05 |
| 5420 | [토익] 토익 처음으로 한 달 공부하고 880점 받았습니다 [3] | 박세아 | 7361 | 2023.02.12 19:14 |
| 5419 | [토익] [토익후기] 토익 노베이스라면 기본종합반 꼭 들으세요! [2] | 최은빈 | 18486 | 2023.02.11 01:08 |
| 5418 |
[토익]
[토익후기] 끝장토익 650 완성반 수강후 880점
[3]
|
라선정 | 7682 | 2023.02.09 14:34 |
| 5417 |
[토익]
[토익] 한달 수업630>825
[2]
|
황유정 | 7331 | 2023.02.08 19:16 |
| 5416 |
[토익]
[토익후기] 빡토판750+ 듣고 675 → 825
[3]
|
박지원 | 8582 | 2023.02.08 18:18 |
| 5415 |
[토익]
정은수T 토요집중반(1달)+750+정규반 듣고 첫 토익 800점대
[1]
|
정유민 | 5451 | 2023.02.08 16:19 |
| 5414 |
[토익]
[토익후기]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쌤 수업 한 달만에 805-> 910
[3]
|
한혜린 | 82716 | 2023.02.08 16:18 |
| 5413 |
[토익]
[토익후기] [김혜미선생님 750+] 듣고 945 -> 980으로
[1]
|
김성민 | 6376 | 2023.02.08 12:21 |
| 5412 |
[토익]
3번만에 LC 만점받았어요 : )
[1]
|
이정민 | 7236 | 2023.02.08 12:11 |
| 5411 |
[토익]
550/750 연강 후기
[1]
|
김영채 | 6483 | 2023.02.03 12:38 |
| 5410 | [토익] 재키쌤 감사합니다!! [1] | 강진아 | 6025 | 2023.02.02 02:01 |
| 5409 |
[토익]
[토익후기] Tammy태 쌤, 주대명 쌤 중급반 1달 수강후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
[2]
|
심동환 | 15494 | 2023.02.15 19:11 |
| 5408 | [토익] [토익후기] 조성재쌤 덕분에 처음으로 900 달성했어요!! [1] | 이승민 | 7305 | 2023.01.26 16:21 |
| 5407 |
[토익]
[토익후기] 입문반/중급반 수강 후 915점 달성
[3]
|
조윤영 | 10566 | 2023.01.20 21:28 |
| 5406 |
[토익]
[토익후기] 710-> 915, 감사합니다!!
[2]
|
백민서 | 7989 | 2023.01.09 12:23 |
| 5405 |
[토익]
[토익후기] [토요집중-주말몰입반 토익 후기] LC홍정윤T, RC조성재T 수업 듣고 975 달성-!!
[4]
|
김어진 | 8337 | 2023.01.09 10:48 |
| 5404 |
[토익]
입문 17일 듣고 805점 받았습니다 근데 조금 후회되네요...
[3]
|
정우진 | 12999 | 2023.01.06 00:41 |
| 5403 |
[토익]
종로 해커스는 혜미쌤 세훈쌤입니다ㅠㅠ
[2]
|
조혜원 | 7747 | 2023.01.05 21: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