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643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1]
|
김주희 | 7352 | 2023.09.17 03:46 |
| 564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경북대 합격했어요!
[1]
|
김시온 | 6380 | 2023.09.16 15:05 |
| 5641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수강후기(715->820)
[1]
|
신혜정 | 6554 | 2023.09.14 00:37 |
| 564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 후기
[1]
|
김광윽 | 7386 | 2023.09.13 16:01 |
| 5639 |
[토익]
[토익후기] 7월 기본종합반 후기!
[1]
|
최우영 | 8168 | 2023.09.11 23:48 |
| 5638 | [토익] [토익후기] 조성재 / 홍정윤 선생님 수강 후기!! [1] | 송택준 | 9284 | 2023.09.10 23:23 |
| 5637 | [토익] [토익후기] 기본반 수강 후 첫토익 700 그리고 850까지! [2] | 강유정 | 9203 | 2023.09.09 10:57 |
| 5636 |
[토익]
[토익후기] ★박이레 폼 미쳤다★ .박이레 T(RC) 첫 토익 800 후기(※돈 낭비 그만하고 이걸로 한번에 끝내세요!)
[1]
|
김민찬 | 8353 | 2023.09.08 15:10 |
| 5635 |
[토익]
[박이레T] 첫토익에 905점 달성 감사합니다
[1]
|
박민혜 | 8787 | 2023.09.08 08:47 |
| 5634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선생님 750반+문제풀이반 2달 수강후기
[1]
|
서지민 | 6554 | 2023.09.07 17:28 |
| 5633 |
[토익]
[토익후기] 탁미현, 박하늘 선생님 750+ 중급반 두 달 수강 후 925점 달성
[2]
|
장수연 | 65397 | 2023.09.07 14:50 |
| 5632 |
[토익]
[토익후기] 토익은 무조건 지종섭쌤..! 밑줄긋고 외웁시다ㅎ(문제풀이반 수강후 595->800 달성 후기)
[1]
|
장재혁 | 6157 | 2023.09.07 13:49 |
| 5631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 한달 수강 후기입니다! [1] | 천아현 | 5155 | 2023.09.07 13:34 |
| 5630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쌤 듣고 780 -> 875 900까지 가즈아!
[1]
|
장지원 | 6310 | 2023.09.07 13:20 |
| 5629 |
[토익]
형용사 부사 몰라도 문법완벽정리 가능한 지종섭쌤!
[1]
|
장지원 | 5872 | 2023.09.07 13:17 |
| 5628 |
[토익]
고마워요
[2]
|
김주호 | 7858 | 2023.09.07 12:44 |
| 5627 |
[토익]
중급 종합반 후기
[3]
|
김은서 | 9700 | 2023.08.31 23:37 |
| 562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정규반 수업 895점
[2]
|
이재환 | 7572 | 2023.08.31 15:03 |
| 5625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750+ 듣고 160점 상승!(685>845)
[2]
|
양윤서 | 7527 | 2023.08.30 23:54 |
| 5624 |
[토익]
[토익후기] 빡토반 650 수강후기입니다!
[2]
|
김세연 | 6923 | 2023.08.30 22: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