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741 | [토익] [토익후기] 650+ 드림토익 기본종합반 수강 후 토익 775점 달성! [1] | 홍석현 | 6110 | 2024.01.07 22:10 |
| 5740 |
[토익]
갓석원t와 함께라면 영포자도 할 수 있습니다! 수강 후기
[1]
|
최가은 | 5030 | 2024.01.07 15:24 |
| 5739 | [토익] 강남역 750빡토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3] | 김재엽 | 6699 | 2024.01.05 14:47 |
| 5738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덕분에 인생 첫토익 830
[1]
|
박민규 | 4937 | 2024.01.05 14:27 |
| 5737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 첫시험에810
[1]
|
김기량 | 5895 | 2024.01.05 13:38 |
| 5736 |
[토익]
[토익후기] 김동영 선생님께
[2]
|
홍유미 | 8156 | 2024.01.05 12:37 |
| 5735 |
[토익]
중급종합반 1달 후 855 달성
[3]
|
이정빈 | 8278 | 2024.01.05 12:22 |
| 5734 | [토익] 토익 왕기초반 후기 [2] | 이윤정 | 8675 | 2024.01.03 11:45 |
| 5733 |
[토익]
11월 정수진, 재키 선생님 입문종합반 수업으로 목표점수 달성
[1]
|
이다은 | 7023 | 2023.12.31 23:35 |
| 5732 |
[토익]
[토익후기] 편입토익 최정은 990 수강하고, 동국대 울산대 합격했어요!
[1]
|
최은영 | 6524 | 2023.12.31 03:23 |
| 5731 |
[토익]
[토익후기] 11월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수업 듣고 후기 남깁니다.
[2]
|
박만수 | 6455 | 2023.12.30 21:43 |
| 5730 | [토익] [토익후기] 오전 왕기초 수강후기 [1] | 김귀선 | 6684 | 2023.12.30 17:46 |
| 5729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결국 토익은 빈칸 싸움이고, 결국 토익은 박이레 선생님이다.
[1]
|
김고은 | 8536 | 2023.12.28 00:24 |
| 5728 |
[토익]
[토익후기] [두 달만에 350->700점 달성] 10, 11월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점수 대폭 상승했습니다!
[2]
|
이승연 | 7675 | 2023.12.27 01:02 |
| 5727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550+ 점수보장 11월 수강 후기
[3]
|
이예린 | 7543 | 2023.12.26 19:52 |
| 5726 |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 선생님 수업 완전 털어드립니다! 855달성!! (또 올라서 자랑하러 왔어요 ㅎㅎ)
|
이도훈 | 6903 | 2023.12.26 18:15 |
| 5725 |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11월 수강 후기
[3]
|
이지훈 | 7014 | 2023.12.25 14:16 |
| 572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처음공부한 사람의 후기(주3일 왕기초종합반)
[1]
|
서덕운 | 6614 | 2023.12.24 22:14 |
| 5723 |
[토익]
주말 몰입750+반 후기 남깁니다.
[2]
|
지승환 | 6626 | 2023.12.21 16:28 |
| 5722 |
[토익]
[토익후기] 임세훈T, 김혜미T 첫 토익 920점 달성 후기!
[2]
|
안성민 | 5880 | 2023.12.21 13:5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