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021 |
[오픽]
[오픽후기] 'IM1을 9번' 받고 나서 수강한 클로이쌤 강의로 IH 달성
[1]
|
김영호 | 1804 | 2025.12.29 00:17 |
| 502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2주 공부하고 AL 받았어요! [1] | 정아영 | 1752 | 2025.12.26 23:39 |
| 5019 |
[토익스피킹]
의지박약인 사람은 전승기선생님 수업을 추천합니다
|
이동규 | 1609 | 2025.12.26 14:46 |
| 501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 듣고 오픽 IH에서 오픽 AL 받았습니다!
[1]
|
김은혜 | 1113 | 2025.12.23 20:49 |
| 501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T 수업 듣고 드디어 IH → AL
[1]
|
김기량 | 1575 | 2025.12.22 16:50 |
| 5016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후기 ! (AL 달성)
|
박서연 | 1554 | 2025.12.19 17:00 |
| 5015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377 | 2025.12.19 15:56 |
| 5014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스 2주 단기 후기
|
하기준 | 1258 | 2025.12.19 15:31 |
| 501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AL달성
|
천승훈 | 1019 | 2025.12.19 15:19 |
| 5012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추의정 | 1430 | 2025.12.18 17:26 |
| 501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선생님 중급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강단비 | 1584 | 2025.12.12 17:00 |
| 501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후기]Say쌤 10일끝장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김지은 | 1513 | 2025.12.11 16:43 |
| 500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입문반으로 IH 받았어요 ~
[1]
|
박지환 | 1991 | 2025.12.10 17:47 |
| 500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입문반으로 2주만에 IH 달성했어요!"
[1]
|
문진서 | 1861 | 2025.12.10 14:12 |
| 5007 |
[오픽]
클로이선생님을 믿으세요~ 클멘~
[1]
|
최소영 | 1686 | 2025.12.06 13:44 |
| 500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중급반 10일 듣고 첫 시험 AM 달성 후기
|
박근아 | 1747 | 2025.12.06 01:27 |
| 500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AL 달성했습니다.
|
이진실 | 1563 | 2025.12.05 15:04 |
| 5004 |
[토익스피킹]
Ih 달성했습니다!
|
이주원 | 1712 | 2025.12.05 14:17 |
| 500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강추 비법 및 후기_반드시 읽어주세요]: 시험 한 번도 본적없는 노베이스 IH 150점 후기 | 김호림 | 1781 | 2025.12.05 14:04 |
| 500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듣고 3주만에 AL 받은 후기
|
이향기 | 1587 | 2025.11.29 22: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