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756 | [토스&오픽] 토스 Say 쌤 중급1개월, 2주새벽반 후기입니다. [1] | 김태화 | 19596 | 2015.07.28 18:40 |
| 755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기본반 듣고 IH 받았어요!! [1] | 김헌희 | 19518 | 2015.07.27 12:12 |
| 754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감사합니다 토스 lv.7! [1] | 유혜리 | 17195 | 2015.07.25 13:35 |
| 753 | [토스&오픽] Ludia 쌤 기본반 2주 수강후기입니다! [1] | 김오겸 | 17010 | 2015.07.24 22:20 |
| 752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감사합니다 lv7 받았어요! [1] | 정세운 | 17986 | 2015.07.24 17:28 |
| 751 | [토스&오픽] Ludia 쌤~~Jae에요 ㅎ 저 생전 처음 공부하고 2주만에 AL나왔어요 [2] | 장재영 | 17822 | 2015.07.24 13:35 |
| 750 | [토스&오픽] Clara 클라라쌤 2주반강의 8일 듣고 IM2받았습니다~ 감사해요~ [1] | 김성기 | 19746 | 2015.07.21 13:21 |
| 749 |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5월 수강생 AL 후기에요! (약간의 팁..) [1] | 이정아 | 21648 | 2015.07.21 01:10 |
| 748 | [토스&오픽] 클라라 토요 오전반 AL 달성 성공!!!! (MR. AB) [2] | 노영택 | 18795 | 2015.07.16 13:03 |
| 747 | [토스&오픽] [Clara 주말 기본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IH 받았어요! [1] | 신용우 | 19279 | 2015.07.10 10:42 |
| 746 | [토스&오픽] I김현진쌤!!감사합니당!!AL 나왔어요! [1] | 명성희 | 18012 | 2015.07.07 21:31 |
| 745 | [토스&오픽] 많이 늦은 후기 로사샘 감사합니다😊♡♡ [1] | 이세환 | 17198 | 2015.07.07 03:07 |
| 744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강로사쌤 10일 수업 듣고 레벨7 받았어요 !! [1] | 최은녕 | 17644 | 2015.07.05 18:17 |
| 743 | [토스&오픽] 강로사 쌤 강추!!토스초짜 2주만에 lv.6 140 맞았습니다! [1] | 박동준 | 18116 | 2015.07.05 17:18 |
| 742 | [토스&오픽] 종로 로사쌤 수업은 정말 짱!! 한 방에 LEVEL6(150점)달성>.< [1] | 진세정 | 18570 | 2015.07.04 19:38 |
| 741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드립니다^^ [1] | 손영민 | 17952 | 2015.07.04 08:48 |
| 740 | [토스&오픽] Say lm 선생님 기본반 듣고 레벨7받았어요!! [1] | 정혜림 | 20121 | 2015.07.03 21:43 |
| 739 | [토스&오픽] 홍진형쌤 감사드려용!! 10일완성 중급반 레벨7 후기입니다~ [1] | 김혜성 | 20347 | 2015.07.03 21:39 |
| 738 | [토스&오픽] 마리오선생님! 토스7이요 ㅎㅎ [1] | 김소영 | 19495 | 2015.07.02 17:37 |
| 737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듣고 140->170 2주만에 레벨7 찍었네요
[1]
|
심채송 | 21516 | 2015.07.02 16: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