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776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쌤 화목금 10회반 Lv.6 [1] | 김다은 | 18460 | 2015.08.07 23:16 |
| 775 |
[토스&오픽]
세이임 선생님 7월기본반 한달듣고 첫시험 레벨7 나왔어요!!
[1]
|
김다선 | 19040 | 2015.08.07 20:33 |
| 774 |
[토스&오픽]
오픽 클라라쌤!! 기본반 10일 공대 IM2 만족합니다 :-)
[1]
|
장건희 | 21503 | 2015.08.07 14:15 |
| 773 | [토스&오픽] Elly 선생님 오픽 후기(IH) [1] | 김낙영 | 15061 | 2015.08.06 16:25 |
| 772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반 수강 후에 140 Lv.6 맞았어요!! :) [1] | 하주현 | 18243 | 2015.08.06 20:39 |
| 771 |
[토스&오픽]
홍진형쌤 기본반 수업듣고 첫시험에 170찍은 후기!!!
[1]
|
이종현 | 18092 | 2015.08.06 18:18 |
| 770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 쌤~~ lv6 받았습니다!! [1] | 강지원 | 18990 | 2015.08.06 17:59 |
| 769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1] | 이규민 | 18313 | 2015.08.06 15:11 |
| 768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160 찍었네요~!!
[1]
|
이민형 | 18745 | 2015.08.03 15:58 |
| 767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연용 | 19838 | 2015.08.03 15:35 |
| 766 |
[토스&오픽]
<em><em><em><em>홍진형</em></em></em></em> 쌤 10일반 토스 180후기!
[1]
|
서용준 | 20611 | 2015.08.03 14:40 |
| 765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과정 수업 감사했습니다! [1] | 조성근 | 18090 | 2015.08.03 00:57 |
| 764 |
[토스&오픽]
처음 본 토스 7등급!! - 홍진형 쌤 감사합니다 :)
[1]
|
이건영 | 19370 | 2015.07.31 16:44 |
| 76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양찬규 | 18505 | 2015.07.31 15:10 |
| 762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강로사 선생님 토익스피킹 기본반 2주과정 수강 후 180점 Lv7!
[2]
|
변상준 | 21034 | 2015.07.30 23:59 |
| 761 | [토스&오픽] 7월 강로사선생님의 2주수업 후 레벨6 ^.^(부제: 수학공식 같은 마법의 핸드아웃!) [1] | 김보라 | 18264 | 2015.07.30 23:39 |
| 760 |
[토스&오픽]
TYLER 장(짱) 쌤 감사합니다!! 오픽테스트 IM3 취득의 멘토!!!
[1]
|
전영훈 | 20051 | 2015.07.30 13:38 |
| 759 | [토스&오픽] 박아리나 선생님의 토익스피킹(토스) 토요일 주말반 수강후기! [1] | 방성윤 | 20283 | 2015.07.30 11:11 |
| 75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2주수업듣고 레벨6 받았어요!! [1] | 백승원 | 17425 | 2015.07.29 20:17 |
| 757 |
[토스&오픽]
ludia 쌤 감사합니다
[1]
|
심현보 | 18222 | 2015.07.29 13: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