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796 | [토스&오픽] 전승기 쌤~ 저 토스 Level. 7나왔어용~~ [1] | 장재영 | 17325 | 2015.08.21 21:34 |
| 795 | [토스&오픽] Say Im 쌤~ Lv 7(160) 떴습니다!! 감사해요ㅠㅠㅠ [1] | 최소영 | 16594 | 2015.08.21 20:15 |
| 794 |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기본 10일 완성반 Lv7/160점 달성 후기_
[1]
|
류승렬 | 17814 | 2015.08.21 18:47 |
| 793 |
[토스&오픽]
홍진형쌤 10일 완성반 170점 Lv 7달성! & 토스시험 후기
[1]
|
황원기 | 21167 | 2015.08.21 18:32 |
| 792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토익스피킹 2주 완성 로사쌤 수업 듣고 lv 6 달성! [1] | 박준태 | 15770 | 2015.08.21 16:36 |
| 791 |
[토스&오픽]
say Im 쌤 LEVEL 7 인증!
[1]
|
정다운 | 17757 | 2015.08.21 15:32 |
| 790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강의 듣고 lv.7나왔어요!
[1]
|
김유미 | 16438 | 2015.08.21 15:25 |
| 789 |
[토스&오픽]
홍진형쌤 토스 180! 후기요
[1]
|
박성현 | 16709 | 2015.08.21 00:26 |
| 788 | [토스&오픽] 전승기샘 [1] | 이수현 | 15569 | 2015.08.20 21:48 |
| 787 | [토스&오픽] 세임임 선생님 토스7나왔습니다! [1] | 주발호 | 17021 | 2015.08.20 19:53 |
| 786 | [토스&오픽] 오픽 김현진쌤 강남해커스 [1] | 서현덕 | 19219 | 2015.08.20 01:21 |
| 785 | [토스&오픽] 엘리 선생님 오픽 수업 후기! [1] | 김수연 | 15557 | 2015.08.16 10:47 |
| 784 | [토스&오픽] 엘리쌤 수업수기 [1] | 최현우 | 15499 | 2015.08.14 17:32 |
| 783 |
[토스&오픽]
홍진형쌤 10일수업듣고 180점 나왔어요!
[1]
|
김용진 | 18642 | 2015.08.14 19:38 |
| 782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토스 레벨 6 찍었습니다.
[1]
|
하영수 | 19368 | 2015.08.14 16:29 |
| 781 |
[토스&오픽]
세이쌤 수업듣고 첫시험에 170점 레벨7받았어요!!!
[1]
|
정다솜 | 21117 | 2015.08.14 02:34 |
| 780 | [토스&오픽] 레벨 7 나왔습니다 ㅎㅎ 세이 임쌤! 덕분이에요^_^ [1] | 박은영 | 19713 | 2015.08.13 16:25 |
| 779 | [토스&오픽] Ludia쌤 감사인사 드리려고 후기남겨요! [1] | 김세연 | 15808 | 2015.08.13 13:15 |
| 778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덕분에 레벨 7 받았어요 감사드립니다~~! [1] | 변석영 | 18716 | 2015.08.09 23:05 |
| 777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임하리 | 17667 | 2015.08.08 14: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