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16 | [토스&오픽] Mario 쌤 감사합니다~ [1] | 최지영 | 17737 | 2015.09.09 15:16 |
| 815 |
[토스&오픽]
[오픽기본 10일완성] Clara샘 오픽 IH받았습니다. 감사드려요~!
[1]
|
박형근 | 19751 | 2015.09.09 14:09 |
| 814 | [토스&오픽] 홍진형 쌤 한번에 180점!!! 감사해요 : ) [1] | 최세희 | 17765 | 2015.09.06 14:35 |
| 813 | [토스&오픽] 로사 쌤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lv6나왔어요~!! [1] | 최병도 | 16016 | 2015.09.05 13:38 |
| 812 |
[토스&오픽]
Mario샘 너무 감사합니다! 영어 중딩수준도 lv6이 나오네요!
[1]
|
신동규 | 19050 | 2015.09.04 15:29 |
| 811 | [토스&오픽] Hello this is Say! 계속 머리에 맴돌아요 ㅋㅋㅋ [1] | 서명원 | 18377 | 2015.09.04 15:29 |
| 810 |
[토스&오픽]
Tyler 장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0일 완성반 후기.
|
박준한 | 16394 | 2015.09.03 23:34 |
| 809 | [토스&오픽] Clara쌤~저 AL나왔어요!!감사해요/// [1] | 정다이 | 18091 | 2015.09.03 20:27 |
| 808 |
[토스&오픽]
Say Lm 쌤 수업 꿀잼! 꿀강의! Level 7 달성!
[1]
|
채종하 | 18944 | 2015.09.03 17:38 |
| 807 |
[토스&오픽]
클라라쌤 사랑합니다 ~~ AL 나왔어요!! (점수인증)
[1]
|
정나래 | 18463 | 2015.09.03 17:19 |
| 806 |
[토스&오픽]
강남캠퍼스 김현진 쌤 감사합니다!
[1]
|
김현태 | 18604 | 2015.09.02 15:40 |
| 805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이상수 | 15706 | 2015.08.28 19:42 |
| 804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께....
[1]
|
박대영 | 16901 | 2015.08.28 18:50 |
| 803 | [토스&오픽] Say쌤 토스 중급반 수업 듣고 LV.7 170점 나왔어요!! [1] | 추소연 | 17233 | 2015.08.28 16:28 |
| 802 | [토스&오픽] 토스가 막연하고 어렵다면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듣고 레벨7 [1] | 박준태 | 17331 | 2015.08.28 16:25 |
| 801 | [토스&오픽] 로사쌤토스기본반듣고레벨6달성~ [1] | 유진희 | 17158 | 2015.08.27 17:10 |
| 800 | [토스&오픽] 엘리쌤 오픽 수업 후기 [1] | 박규리 | 15651 | 2015.08.25 15:23 |
| 799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강로사선생님 토익스피킹 2주완성반 후기!! [1] | 엄채유 | 17239 | 2015.08.24 12:33 |
| 798 | [토스&오픽] SAY IM 쌤 7월 토요반 토스 수업 듣고 레벨 7 맞았습니다!!! 강추 드립니다~~~ [1] | 심성민 | 18436 | 2015.08.23 22:51 |
| 797 |
[토스&오픽]
레벨7 / 170점 달성 강로사 선생님 감사해요!!^ㅡ^
[1]
|
정수윤 | 18870 | 2015.08.22 14: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