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8 | [토스&오픽] 토스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 장** | 15089 | 2015.12.28 12:27 |
| 877 | [토스&오픽] 1학년인데 토스했어요 | 이** | 16003 | 2015.12.28 12:30 |
| 876 | [토스&오픽] 토스 2주만 해도 레벨6 | 임** | 16930 | 2015.12.28 12:32 |
| 875 | [토스&오픽] 토스 아무것도 몰랐는데 | 박** | 16097 | 2015.12.28 14:31 |
| 874 |
[토스&오픽]
숙현쌤 진짜 LC 하세요?
|
박** | 994 | 2015.12.28 14:35 |
| 873 | [토스&오픽] 토스 4주 인텐시브 후기 | 최현도 | 18520 | 2015.12.28 14:39 |
| 872 | [토스&오픽] 강로사쌤 토스 10일반 후기 [1] | 이도경 | 16962 | 2015.12.24 17:01 |
| 871 | [토스&오픽] Tyler 장 선생님 OPIC 입문+기본 수강중 입문편 후기 [1] | 김재홍 | 15855 | 2015.12.24 10:11 |
| 870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마리오쌤 [1] | 송민지 | 16247 | 2015.12.23 16:46 |
| 869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인찬 | 18406 | 2015.12.21 14:20 |
| 868 | [토스&오픽] [Tyler장] 상반기를 노리고 있는 취준생에게 들려주는 취준생언니의 수강후기 [2] | 김연희 | 18025 | 2015.12.15 21:58 |
| 867 |
[토스&오픽]
영어와 담 쌓은지 4년차. 세이임 선생님과 2주만에 lv.7 만들기! 강력추천:)
[1]
|
김아름 | 24894 | 2015.12.12 12:26 |
| 866 | [토스&오픽] 전승기쌤 lv.7 후기 [2] | 김진희 | 20558 | 2015.12.12 00:54 |
| 865 | [토스&오픽] 전승기 쌤 한번에 Level 7 후기! [1] | 김지상 | 16889 | 2015.12.11 22:25 |
| 864 | [토스&오픽] 종로 로사쌤기본반 짱짱^ㅡ^!!!! [1] | 추민영 | 17660 | 2015.12.08 11:31 |
| 863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역시 장난아니십니다!ㅎㅎ [1] | 황현중 | 16595 | 2015.12.08 11:20 |
| 862 |
[토스&오픽]
김현진쌤 중고급 OPIC 10일반 후기 (AL)
[1]
|
신민승 | 17075 | 2015.12.07 14:56 |
| 861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 조진성 | 18212 | 2015.11.30 15:12 |
| 860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1]
|
조낙현 | 17828 | 2015.11.30 13:55 |
| 859 |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1]
|
한주희 | 17961 | 2015.11.26 17: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