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1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말해무엇하리....
[1]
|
홍형우 | 16918 | 2016.02.24 10:49 |
| 920 | [토스&오픽] 종로 토스 로사쌤은 진리입니다! [1] | 김주형 | 16651 | 2016.02.23 22:24 |
| 919 |
[토스&오픽]
박소연쌤] opic중고급반 2주 수강 후 IH 취득 후기
[1]
|
최수혁 | 16110 | 2016.02.19 12:42 |
| 918 | [토스&오픽] 종로 전승기쌤 감사드려요!이주반듣고 레벨7바로 떴어요 [1] | 양인경 | 15050 | 2016.02.18 15:37 |
| 917 | [토스&오픽] Lv7. 180!! 홍진형 선생님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1] | 김태형 | 17126 | 2016.02.16 20:35 |
| 916 |
[토스&오픽]
Lv7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정소빈 | 14938 | 2016.02.15 13:59 |
| 915 |
[토스&오픽]
[박소연쌤] opic중고급반 2주 완성 스터디를 실전처럼
[1]
|
이창용 | 16043 | 2016.02.15 00:47 |
| 914 |
[토스&오픽]
[홍진형] 문법 아예 모르는 사람 첫 시험에 lv6 후기
[1]
|
최현호 | 20743 | 2016.02.13 00:13 |
| 913 | [토스&오픽] 토스 Say Im 선생님 1월 중급반(월수금+실전모의고사) 수강 후기~ [1] | 정윤섭 | 17170 | 2016.02.13 00:10 |
| 912 |
[토스&오픽]
SayIm 선생님 수업은 정말 다르네요.
[1]
|
오정영 | 18219 | 2016.02.12 17:55 |
| 911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강로사 쌤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 [1] | 최준영 | 17400 | 2016.02.12 16:10 |
| 910 | [토스&오픽] 해커스 종로 로사쌤 토스 기본 10일완성반 수강하고 첫시험 레벨7받았어요. [1] | 강민주 | 16889 | 2016.02.11 19:37 |
| 909 |
[토스&오픽]
믿고 듣는 강의! 토스 1등 Say Im 선생님 기본반(월-금 10시) 후기
[1]
|
문희원 | 14938 | 2016.02.11 18:08 |
| 908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기본반 월~금 오전 10:00~10:50 (한달과정) 후기
[1]
|
방지원 | 17079 | 2016.02.11 17:25 |
| 907 | [토스&오픽] [박아리나쌤] 2주만에 토스 180맞기? 아리나쌤이 진리! 강력히 추천합니다. (2주 수강 후 토스 Lv7 180획득!) [1] | 이동규 | 17404 | 2016.02.11 15:47 |
| 906 |
[토스&오픽]
[박소연쌤] OPIc 중고급 1월 18일~29일 첫 시험 AL 후기입니다!
[1]
|
최문정 | 18139 | 2016.02.10 13:50 |
| 905 | [토스&오픽] 해커스 종로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2시)[스터디필수][10일완성] - 1월 18 ~ 29일 후기 [1] | 문지환 | 17012 | 2016.02.10 00:48 |
| 904 |
[토스&오픽]
홍진형 쌤 너무 감사해요~~
[1]
|
최수지 | 16711 | 2016.02.05 20:21 |
| 903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규식 | 16811 | 2016.02.04 19:59 |
| 902 | [토스&오픽] 해커스 종로 강로사쌤 토스 수강후기!! (첫 시험 Lv.7!!!) [1] | 김기훈 | 17179 | 2016.02.04 19: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