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36 | [토스&오픽] 박아리나쌤 실전반 수강후기 [1] | 서재현 | 18601 | 2016.03.01 17:53 |
| 935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은 사랑입니다 [1] | 유솔아 | 15147 | 2016.03.01 12:20 |
| 934 |
[토스&오픽]
Clara샘 오픽기본 2주반 후기입니다
[1]
|
장영 | 16931 | 2016.03.01 11:29 |
| 933 |
[토스&오픽]
박소연쌤 오픽 중고급반 2주 수강 후 시험 :)
[1]
|
최유정 | 17617 | 2016.02.29 22:08 |
| 932 |
[토스&오픽]
토스 Lv. 7 Say Im 선생님 강의 후기
[1]
|
이휘열 | 16946 | 2016.02.28 13:10 |
| 931 | [토스&오픽] 세라팍은 사랑입니다. [1] | 박서희 | 18402 | 2016.02.28 01:14 |
| 930 |
[토스&오픽]
Tyler장 쌤 오픽 기본반 수강 후기
[1]
|
이근희 | 15201 | 2016.02.26 21:30 |
| 929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5일 벼락치기 레벨7(170) 후기 [홍진형 선생님]
[1]
|
류제영 | 24933 | 2016.02.26 17:25 |
| 928 | [토스&오픽] say same 템플로 영어인터뷰까지 패스 !!!!!♥ [1] | 오인영 | 17222 | 2016.02.26 16:56 |
| 927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 선생님 후기에요! [1] | 조연정 | 17043 | 2016.02.26 10:52 |
| 926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오픽 2주 중고급반 수강 AL후기 입니다.
[1]
|
추지언 | 17775 | 2016.02.26 00:19 |
| 925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 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에 레벨6 나왔습니다! [2] | 정상우 | 17079 | 2016.02.25 22:09 |
| 924 | [토스&오픽] 전승기쌤! 토스 레벨7나왔어요♡ [1] | 최지우 | 17298 | 2016.02.25 16:23 |
| 923 | [토스&오픽] [오픽] 박소연쌤 오픽수업 후기 ♥ [1] | 백다은 | 18141 | 2016.02.25 11:16 |
| 922 |
[토스&오픽]
홍진형샘 중급반 2주 듣고 첫 시험에 만점 나왔어요!!ㅠㅠ
[1]
|
신서빈 | 18132 | 2016.02.24 13:32 |
| 921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말해무엇하리....
[1]
|
홍형우 | 16880 | 2016.02.24 10:49 |
| 920 | [토스&오픽] 종로 토스 로사쌤은 진리입니다! [1] | 김주형 | 16614 | 2016.02.23 22:24 |
| 919 |
[토스&오픽]
박소연쌤] opic중고급반 2주 수강 후 IH 취득 후기
[1]
|
최수혁 | 16080 | 2016.02.19 12:42 |
| 918 | [토스&오픽] 종로 전승기쌤 감사드려요!이주반듣고 레벨7바로 떴어요 [1] | 양인경 | 15010 | 2016.02.18 15:37 |
| 917 | [토스&오픽] Lv7. 180!! 홍진형 선생님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1] | 김태형 | 17092 | 2016.02.16 20: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