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78 | [토스&오픽] Elly선생님 3월 한달 오픽후기입니다 [1] | 이태권 | 16124 | 2016.04.04 12:34 |
| 977 | [토스&오픽] 토스 주말입문반 마리오쌤 감사합니다! [1] | 이현 | 16492 | 2016.04.01 17:38 |
| 976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주중반 전승기 선생님 / 한번만에 Lv7 달성
[1]
|
박지현 | 14973 | 2016.04.01 15:32 |
| 975 | [토스&오픽] 박아리나샘 토스 실전반 수강후 lv7 받았어요! [1] | 길라임 | 17024 | 2016.04.01 13:06 |
| 974 |
[토스&오픽]
홍진형쌤 감사합니다 ^^(10일 중급반, Lv.7 달성!)
[1]
|
안정원 | 18960 | 2016.03.29 20:04 |
| 973 | [토스&오픽] 종로 토스 로사쌤! 감사함닷! [1] | 구세미 | 16867 | 2016.03.29 11:10 |
| 972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월수금 오픽 후기 [1] | 천세민 | 19702 | 2016.03.29 00:21 |
| 971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반 IH 후기. [1] | 이자경 | 15682 | 2016.03.28 03:28 |
| 970 | [토스&오픽] mario 마리오쌤 저 7 나왔어요! [1] | 이보람 | 19045 | 2016.03.25 19:38 |
| 969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일완성 중급반 수업 듣고 토스 Lv.7 받았습니다.
[1]
|
김수진 | 20152 | 2016.03.23 00:07 |
| 968 | [토스&오픽] 엘리선생님 3월 2주 완성반 오픽 후기입니다.(IM2->IH) [1] | 주기훈 | 17544 | 2016.03.22 13:01 |
| 967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중/고급 10일반 듣고 한방에 졸업했어요!
[1]
|
박연경 | 17049 | 2016.03.21 13:47 |
| 966 | [토스&오픽] 박아리나선생님과 함께 10일동안 공부하고 Lv.7 [1] | 고경란 | 17810 | 2016.03.21 10:19 |
| 965 |
[토스&오픽]
Say 선생님의 토스 10일완성반으로 10일만에 레벨 7달성!
[1]
|
김유림 | 18887 | 2016.03.20 23:42 |
| 964 | [토스&오픽] 박아리나선생님수업으로 LV.8!! [1] | 최서린 | 17092 | 2016.03.20 20:48 |
| 963 | [토스&오픽] [토스] 홍진형쌤 10일완성반 수강하고 LV.7 170점!!! [1] | 김세희 | 16884 | 2016.03.18 18:52 |
| 962 |
[토스&오픽]
오픽에 이어 토스까지 완전 정복! 영어 걱정 끝!
[1]
|
이승열 | 25326 | 2016.03.18 16:58 |
| 961 |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 연해승 | 20720 | 2016.03.16 14:50 |
| 960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1]
|
김진희 | 16990 | 2016.03.16 13:42 |
| 959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 최수지 | 16387 | 2016.03.15 04: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