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97 |
[토스&오픽]
종로캠 박소연쌤 OPIC 기본반 IH 취득★
[1]
|
유민경 | 18673 | 2016.04.24 14:16 |
| 996 | [토스&오픽] 전승기쌤 10일완성 듣고 LV.7 170점 받았습니다! [1] | 김윤아 | 16461 | 2016.04.23 14:42 |
| 995 | [토스&오픽] ELLY 선생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1] | 최용식 | 17357 | 2016.04.22 18:05 |
| 994 | [토스&오픽] 아리나 선생님 토스 실전반 2주 수강 후 Lv 7 [1] | 한일송 | 16218 | 2016.04.22 14:15 |
| 993 |
[토스&오픽]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주말반 3주 수강후 110->130점 받았습니다.^^
[1]
|
정수민 | 17245 | 2016.04.22 13:29 |
| 992 | [토스&오픽] Say Im 쌤 기본반 한달 수강 후 레벨 7 [1] | 윤상원 | 19780 | 2016.04.15 19:44 |
| 991 | [토스&오픽] 토스처음배우고 level7받았어요!(sayim선생님 주1회반 2달수강 직장인) [1] | 최혜지 | 18692 | 2016.04.14 12:15 |
| 990 | [토스&오픽] 3월 오픽 중/고급 아침 9:00 김현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범석 | 17437 | 2016.04.11 22:00 |
| 989 |
[토스&오픽]
현진쌤 수업듣고 im2에서 ih로!!
[1]
|
김하영 | 16962 | 2016.04.10 15:57 |
| 988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중/고급 [10일완성] 첫 시험 AL 후기
[1]
|
길준희 | 15469 | 2016.04.10 13:34 |
| 987 | [토스&오픽] 강로사쌤♥ 토스 기본반 2주 수강 후 첫시험에서 레벨7 받았어요*.* [1] | 이연경 | 19695 | 2016.04.10 12:29 |
| 986 |
[토스&오픽]
세이임 선생님 5일 완성반을 듣고 덕분에 토익 300도 안되는 제가 레벨 6을 받았습니다.
[1]
|
김상진 | 25518 | 2016.04.08 21:25 |
| 985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강후 150점 받았어요! [1] | 김경술 | 18626 | 2016.04.08 20:23 |
| 984 | [토스&오픽] 박소연선생님 오픽 중/고급 반 IH후기! [1] | 박찬수 | 18654 | 2016.04.08 13:55 |
| 983 | [토스&오픽] 박아리나 선생님 3월 한 달 듣고 토스 7 받았습니다! [1] | 이시열 | 15266 | 2016.04.08 13:02 |
| 982 |
[토스&오픽]
(토스)홍진형샘 주말반 한 달 공부하고 Lv.7 받았어요!!
[1]
|
박조이 | 20007 | 2016.04.08 03:09 |
| 981 |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강추 단기간에 Lv6 [1] | 이요한 | 16720 | 2016.04.06 06:05 |
| 980 |
[토스&오픽]
박아리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LV7나왔습니다.
[1]
|
김현 | 17768 | 2016.04.05 01:58 |
| 979 | [토스&오픽] 대구캠퍼스 오픽 한 달반 앨리쌤 후기 [1] | 이영은 | 15498 | 2016.04.04 19:03 |
| 978 | [토스&오픽] Elly선생님 3월 한달 오픽후기입니다 [1] | 이태권 | 16109 | 2016.04.04 12: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