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021 |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반 10일 완성수업 후기남겨요! [1] | 이정민 | 17714 | 2016.06.17 13:43 |
| 1020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토스 기본반 강로사선생님 10일완성 수업수강후 Lv6 140점 맞았어요^^ [1] | 이소연 | 21417 | 2016.06.14 18:05 |
| 1019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습니다!!!
[1]
|
박윤희 | 16912 | 2016.06.11 10:44 |
| 1018 |
[토스&오픽]
Elly 쌤 오픽 IH 후기, 감사합니다!
[1]
|
이동은 | 16022 | 2016.06.10 17:03 |
| 1017 |
[토스&오픽]
토스 레벨7!! 홍진형쌤 감사합니다!!!
[1]
|
김태형 | 19019 | 2016.06.09 21:46 |
| 1016 | [토스&오픽] Elly 쌤!! 한달만에 IH받았어요! [1] | 서여진 | 15252 | 2016.06.09 20:56 |
| 1015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오태경 | 17503 | 2016.06.09 17:58 |
| 1014 |
[토스&오픽]
엘리샘 감사합니다 !!!
[1]
|
황동일 | 16042 | 2016.06.08 17:29 |
| 1013 | [토스&오픽] 4월 29일 종강 김현진 Gina 선생님 감사합니다^^ (IH후기) [1] | 백유민 | 16036 | 2016.06.07 08:08 |
| 1012 |
[토스&오픽]
아리따운 박아리나쌤, 200점 만점 감사합니다!♥
[1]
|
서유진 | 19678 | 2016.06.06 02:39 |
| 101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레벨 7 받았습니다! [1] | 신승훈 | 17997 | 2016.06.04 11:27 |
| 1010 | [토스&오픽] Say Im쌤 2주 중급반 1주일만 듣고 LV.8 !^^ [1] | 정영경 | 20362 | 2016.05.26 00:15 |
| 1009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중고급 5월 10일반 AL후기입니다 ㅎㅎ!!
[1]
|
김한별 | 19000 | 2016.05.23 17:56 |
| 1008 |
[토스&오픽]
홍진형쌤 덕분에 토익스피킹 레벨7 달성했습니다~!
[1]
|
한해리 | 18973 | 2016.05.20 15:41 |
| 1007 | [토스&오픽] Elly쌤 4월 쉅 듣고 첫 시험IH!! 감사드려요♡♡ [1] | 김진주 | 18715 | 2016.05.16 10:22 |
| 1006 | [토스&오픽] 대구 엘리 선생님 IH 수강후기입니다. [1] | 백승일 | 16108 | 2016.05.15 14:43 |
| 1005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수강 후 토익스피킹 170점/레벨7 달성) [1] | 정국현 | 19549 | 2016.05.13 19:06 |
| 1004 | [토스&오픽] 진리의 세이임♡ 토익과 토스는 별개다!! 토익 초보도 한번에 LV.6 !! [1] | 정윤형 | 18848 | 2016.05.13 13:33 |
| 1003 |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토스 후기 [1] | 최지은 | 16291 | 2016.05.13 00:02 |
| 1002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토스 강로사선생님 10일완성 수강 후 Lv6 받았어요! [1] | 임용균 | 16751 | 2016.05.12 13: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