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039 | [토스&오픽] 공대생 토스레벨6 달성! 강로사 쌤 수업후기 [1] | 정현혁 | 20794 | 2016.07.11 23:29 |
| 1038 | [토스&오픽] ★토스는 전승기 선생님이죠. 기본반(한달),중급반(2주) 후기★ [1] | 이은지 | 19681 | 2016.07.11 14:17 |
| 1037 |
[토스&오픽]
ELLY선생님 수업 듣고 드디어 IH획득했어요!
[1]
|
권기범 | 17083 | 2016.07.11 12:33 |
| 1036 | [토스&오픽] 클라라쌤 기본 3주반 IH후기입니다!! [1] | 이주희 | 21590 | 2016.07.10 23:40 |
| 1035 |
[토스&오픽]
발음안되는 케이스 IH달성 수강 후기입니다!!!
[1]
|
변자영 | 18339 | 2016.07.10 23:39 |
| 1034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완성반 듣고 레벨6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1] | 장동운 | 17110 | 2016.07.10 13:55 |
| 1033 |
[토스&오픽]
Elly쌤 6월 강의 듣고 한방에 IH 목표달성했어요ㅎㅎ
[1]
|
함미현 | 15931 | 2016.07.09 20:47 |
| 1032 |
[토스&오픽]
오픽 클라라쌤 10일 기본반 IH 후기
[1]
|
김상우 | 18569 | 2016.07.08 22:45 |
| 1031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 2주반 듣고 레벨7 나왔어요♡
[1]
|
최수진 | 18264 | 2016.07.08 12:45 |
| 1030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강의 5일듣고 레벨6 받았어요!! [1] | 이예진 | 17784 | 2016.07.07 22:45 |
| 1029 |
[토스&오픽]
[홍진형쌤 _ 토스 10일 완성 기본반] 수강 후 첫 시험 180 레벨 7 얻었어요 :)
[1]
|
이선준 | 18828 | 2016.07.07 14:40 |
| 1028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전승기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 중급반 레벨 7, 180점 후기 [1] | 박성희 | 16807 | 2016.06.30 12:21 |
| 1027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덕분에 토스 10일반으로 7일만에 7 받고 졸업했습니다. [1] | 김재경 | 17825 | 2016.06.30 12:11 |
| 1026 |
[토스&오픽]
앨리쌤과 함께한 오픽과의 사투 그리고 IH로 졸업
[1]
|
김경수 | 19193 | 2016.06.24 21:37 |
| 1025 |
[토스&오픽]
대구 Elly 선생님 오픽강의 수강 후 IH등급 획득! (5월 강의)
[1]
|
이종근 | 16089 | 2016.06.24 14:20 |
| 1024 |
[토스&오픽]
오픽 클라라쌤 기본반 IH후기
[1]
|
남택민 | 20069 | 2016.06.23 19:13 |
| 1023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기본반] 10일 level6 강로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현준 | 17789 | 2016.06.23 16:02 |
| 1022 | [토스&오픽] [한달 IH]오픽은 엘리쌤과 함께!! [1] | 최은진 | 17967 | 2016.06.22 15:31 |
| 1021 |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반 10일 완성수업 후기남겨요! [1] | 이정민 | 17686 | 2016.06.17 13:43 |
| 1020 | [토스&오픽] 종로캠퍼스 토스 기본반 강로사선생님 10일완성 수업수강후 Lv6 140점 맞았어요^^ [1] | 이소연 | 21362 | 2016.06.14 18: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