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079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1개월) Lv.7 수강후기 !! [1] | 박형주 | 16250 | 2016.08.09 00:59 |
| 1078 | [토스&오픽] Lv.6인데 글써도되나요...?헤헤 Say Im선생님 너무감사합니당♡ [1] | 최유정 | 16343 | 2016.08.08 16:12 |
| 1077 | [토스&오픽] 종로 박소연쌤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용~~!! [1] | 김연재 | 16240 | 2016.08.08 13:49 |
| 107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기본반 수강해서 첫시험에 Lv.6 받았습니다! [1] | 황혜진 | 17997 | 2016.08.07 19:47 |
| 107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lv.7(170) 수업 후기입니다!
[1]
|
나건주 | 18354 | 2016.08.06 22:10 |
| 107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첫 시험 Lv.7 170 받았어요~
[1]
|
최은영 | 17564 | 2016.08.06 00:09 |
| 1073 |
[토스&오픽]
홍진형선생님 토스 중급반(1개월완성) - 레벨7(180) 받은 후기 입니다^^
[1]
|
권오현 | 17498 | 2016.08.05 18:29 |
| 1072 |
[토스&오픽]
SAY IM 쌤 감사합니다. ♥토스 170, 레벨7 달성!!!!!♥ (수업 진짜 추천)
[1]
|
장소희 | 17684 | 2016.08.05 14:13 |
| 1071 |
[토스&오픽]
[공대생]의 홍진형 쌤 중급 10일 완성반 Lv.7(180) 후기입니다.
[1]
|
최우영 | 20056 | 2016.08.05 13:50 |
| 1070 |
[토스&오픽]
Say Im쌤♥2주반(7시) / 첫시험에 level7 170점 후기남깁니당!
[1]
|
최유빈 | 22005 | 2016.08.05 13:45 |
| 1069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박아리나 선생님 level7 수강후기!! [1] | 박태영 | 15110 | 2016.08.05 13:44 |
| 1068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 10일 완성반 듣고 170점 받았어요~! [1] | 송서은 | 18145 | 2016.08.05 13:20 |
| 1067 |
[토스&오픽]
clara쌤♥ 2주 실전반 듣고 오픽 첫 시험 AL 받았어요 ^^♥
[1]
|
박정혜 | 18561 | 2016.08.05 00:43 |
| 1066 |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황규성 | 16312 | 2016.08.04 21:19 |
| 1065 | [토스&오픽] 전승기쌤 7월 중급 2주반 듣고 레벨 8달성했습니다ㅠㅠ!! [1] | 손다희 | 14861 | 2016.08.04 17:47 |
| 1064 |
[토스&오픽]
SAY IM 쌤 2주반 듣고 Lv7 나왔어요!
[1]
|
이현희 | 15668 | 2016.08.04 16:38 |
| 1063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토스 2주 완성 중급반 수강하고 레벨 7나왔습니다~ [1] | 오주현 | 17365 | 2016.08.04 13:43 |
| 1062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10일완성반 전승기선생님 수강후기! [1] | 김지훈 | 15888 | 2016.08.04 13:11 |
| 1061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10일완성 7월 후반 수강생입니다!!!
[1]
|
유형석 | 16525 | 2016.08.04 12:41 |
| 1060 | [토스&오픽] Elly선생님 오픽 IH 수강후기 [1] | 노윤정 | 15940 | 2016.08.03 20: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