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01 |
[토스&오픽]
8월 2주 특강 수업 후기(IH 받았습니다 ㅎ)
[1]
|
김봉춘 | 15355 | 2016.08.22 15:18 |
| 1100 | [토스&오픽] 레벨 7 받았어요!! 종로캠퍼스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1] | 문진주 | 17130 | 2016.08.21 16:11 |
| 1099 | [토스&오픽] Mario강사님 덕분에 쉽게 6레벨 받았습니다. [1] | 강태윤 | 16762 | 2016.08.21 14:36 |
| 1098 |
[토스&오픽]
2주 완성반/180점! 강남해커스 홍진형 쌤 감사드립니다~
[1]
|
손혜정 | 17803 | 2016.08.21 11:20 |
| 1097 |
[토스&오픽]
김현진 썜 중고급 10일 완성 -Al 달성
[1]
|
김민석 | 18781 | 2016.08.20 17:50 |
| 1096 | [토스&오픽] 갓Say쌤 토스2주완성반 Lv.7/170 후기입니다! [1] | 황세창 | 17657 | 2016.08.19 16:26 |
| 1095 | [토스&오픽] 강로사쌤 토스2주만 들으셔두 좋습니다..... [1] | 최상화 | 18346 | 2016.08.19 13:04 |
| 1094 | [토스&오픽] Elly 선생님 수업 듣고 2주만에 오픽 IH 땄습니다!! [1] | 김락돈 | 14716 | 2016.08.18 19:39 |
| 1093 | [토스&오픽] 토익스피킹 강로사쌤 2주 속성반 [1] | 양다해 | 18506 | 2016.08.18 14:21 |
| 1092 | [토스&오픽] 클라라쌤 기본 10일반 IH받았습니다!! [1] | 이은엽 | 16432 | 2016.08.15 19:32 |
| 1091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오픽 AL!
[1]
|
조민국 | 19700 | 2016.08.14 21:02 |
| 1090 | [토스&오픽] [토스lv7/나의사랑Say쌤♥]토스 기본반 7월 수강 [1] | 백소영 | 25773 | 2016.08.12 19:08 |
| 1089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강로사선생님 Toeic Speaking 기본반 후기 [1] | 이상도 | 17516 | 2016.08.12 17:05 |
| 1088 | [토스&오픽] 갓로사쌤 기본 10회 후기 [1] | 유명현 | 14992 | 2016.08.12 16:10 |
| 1087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강로사선생님 Toeic Speaking 기본반 수강 후 레벨 6땄어욥! [1] | 김한솔 | 15932 | 2016.08.12 15:34 |
| 1086 | [토스&오픽] OPIC 기본반+중고급반 Clara선생님 수업 IH 후기입니다 :) [1] | 신지원 | 19123 | 2016.08.12 12:36 |
| 1085 |
[토스&오픽]
종로 전승기 쌤 10일 완성반 듣고 토스 레벨8 받았어요
[1]
|
류수희 | 15308 | 2016.08.12 12:15 |
| 1084 | [토스&오픽] 홍진형 샘 일요집중반 1달 과정으로 Lv 7달성했습니다!! [1] | 이중연 | 18689 | 2016.08.11 16:58 |
| 1083 | [토스&오픽] Clara 쌤 감사드려요 . 오픽 ih 받았습니당 [1] | 이현진 | 16792 | 2016.08.11 14:03 |
| 108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께 감사 인사 더하기 마지막? 질문이요! [1] | 장상우 | 14904 | 2016.08.11 13: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