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77 |
[토스&오픽]
Mario쌤 10일완성 입문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
정윤진 | 15871 | 2016.12.01 21:40 |
| 1176 |
[토스&오픽]
Clara쌤 입문반 10일 IH받았어요!!
[1]
|
김선희 | 19053 | 2016.11.29 05:03 |
| 1175 | [토스&오픽] 로사쌤 10일 입문반 수강 후 레벨6 후기 [1] | 유예현 | 17824 | 2016.11.28 23:10 |
| 1174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입문반 수강 후 토스 레벨6 찍었습니다!
[1]
|
박규정 | 17805 | 2016.11.24 14:07 |
| 1173 | [토스&오픽] 홍진형쌤 수업 2주만에 7받은 후기 입니다!!!:) [1] | 임여진 | 16957 | 2016.11.22 09:06 |
| 1172 |
[토스&오픽]
오픽 김현진쌤 10일 완성반 AL 나왔습니다 !
[1]
|
이은비 | 23225 | 2016.11.18 19:31 |
| 1171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익스피킹 딱 8일 듣고 레벨 7 나왔어요!! [1] | 정채윤 | 17260 | 2016.11.18 13:34 |
| 1170 |
[토스&오픽]
Mario 쌤 토요 입문반 듣고 lv.6 쌤 너무 감사드려요 <3
[1]
|
김유진 | 16906 | 2016.11.10 12:13 |
| 1169 | [토스&오픽] 강남 클라라쌤 중고급 AL 후기 [1] | 신유림 | 23152 | 2016.11.07 22:37 |
| 1168 | [토스&오픽] 믿고 배우는 Rosa쌤 10일 기본반! 레벨 6 달성~~~ [1] | 김재섭 | 17713 | 2016.11.05 13:05 |
| 1167 | [토스&오픽] say 선생님 수강후기! 첫시험 170점 달성(level 7) 기본반 수강 [1] | 김수화 | 21083 | 2016.11.04 13:41 |
| 1166 | [토스&오픽] Elly쌤 10일반 수강후 IH 달성한 후기 입니다. [1] | 임민주 | 15713 | 2016.10.31 15:56 |
| 1165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반 2주과정 : lv7(160) 후기입니다.
[1]
|
나이준 | 21904 | 2016.10.30 18:53 |
| 1164 |
[토스&오픽]
마리오쌤 10일반듣고 레벨6 150점 달성! ^0^/
[1]
|
김단비 | 16926 | 2016.10.21 15:38 |
| 1163 | [토스&오픽] 첫 토스 LV 7(170)후기!! 홍진형쌤 감사드려요~ [1] | 장혜진 | 18288 | 2016.10.21 15:23 |
| 1162 | [토스&오픽] 토스 기본반 10일완성 후기[LV.6/전승기쌤] [1] | 이민욱 | 18723 | 2016.10.21 15:10 |
| 1161 |
[토스&오픽]
Elly쌤 20일과정 IH후기입니다.^^
[1]
|
김효진 | 15161 | 2016.10.14 02:04 |
| 1160 | [토스&오픽] Say 쌤~ 토익 스피킹 원하는 점수 받았어요^^ Lv7(160) [1] | 조현정 | 18553 | 2016.10.07 16:20 |
| 1159 |
[토스&오픽]
토스 전승기 선생님 1개월 완성 Lv.7
[1]
|
정민영 | 18654 | 2016.10.06 12:35 |
| 1158 |
[토스&오픽]
[오픽 9월 주말 중/고급반] 김현진 쌤 수업 한 달 듣고 AL 받았어용 <3
[1]
|
장윤지 | 23126 | 2016.10.01 01: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