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801 |
[토익스피킹]
10일만에 토스 목표점수 달성
[1]
|
임규현 | 4130 | 2025.03.27 12:58 |
| 4800 |
[오픽]
[오픽후기] 지혜쌤 수업 듣고 25분 만에 나온 첫 시험에 IH가 나왔어요!
|
김진형 | 3654 | 2025.03.26 14:07 |
| 479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만에 인생 첫 토익스피킹 IH(150점) 후기!
[1]
|
신승훈 | 3961 | 2025.03.25 13:19 |
| 4798 |
[오픽]
[오픽후기] 10일만에 IH 달성!! (2년전 IM1)
|
김소진 | 4634 | 2025.03.23 01:21 |
| 479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취득했습니다.
[1]
|
정승원 | 3924 | 2025.03.20 19:10 |
| 4796 |
[오픽]
[오픽 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듣고 오픽 첫시험에서 IH 받았습니다!
|
한은서 | 3800 | 2025.03.18 13:04 |
| 4795 |
[오픽]
[오픽후기] 시험 7번 im2 -> IH 후기
|
조상진 | 4202 | 2025.03.17 18:35 |
| 479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전승기 선생님 10일 수업 듣고 1트에 AL 달성했어요!!
|
유승인 | 4648 | 2025.03.16 15:09 |
| 479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선생님 중급반 AM 후기입니다!
[1]
|
강진구 | 4448 | 2025.03.15 23:09 |
| 47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오전10시 기본반 IH달성
[1]
|
최선이 | 4260 | 2025.03.14 23:22 |
| 479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10일 끝장반] AL 달성 후기!!
[1]
|
김재영 | 3753 | 2025.03.14 20:09 |
| 4790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L에서 IH 달성!
|
권예진 | 4375 | 2025.03.13 21:25 |
| 47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강사님 [10일 끝장반] IH 달성 후기
[1]
|
조정연 | 4122 | 2025.03.13 16:16 |
| 4788 | [오픽] [오픽후기] 10일 컷 입문반 듣고 첫 오픽 IH 달성했어요! | 이예진 | 4228 | 2025.03.13 03:38 |
| 4787 |
[오픽]
[오픽후기] 첫 오픽 시험 8일끝장수업으로 IH 받았어요!
|
임준서 | 4402 | 2025.03.12 14:55 |
| 47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고민하지 말고 학원 가서 2주만에 IH 완성하세요!!! [1] | 남우석 | 4555 | 2025.03.11 17:12 |
| 4785 |
[토익스피킹]
IH 달성했습니다!
[1]
|
정인혜 | 4251 | 2025.03.11 14:47 |
| 478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의 스피킹 병아리 ^AL(170)^ 구원 후기 (제발 토스하세요) [1] | 박소현 | 4292 | 2025.03.11 13:32 |
| 478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만에 AL으로 어학 졸업 끝!
[1]
|
김채현 | 4084 | 2025.03.11 00:57 |
| 4782 |
[오픽]
[오픽후기] 지혜쌤 수업으로 취업고민 해결했어요 IM2 -> IH
[1]
|
정환민 | 4443 | 2025.03.10 21: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