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881 |
[토익스피킹]
셀린쌤 수업 덕분에 한번에 IH
|
우정민 | 2748 | 2025.07.11 16:26 |
| 4880 | [오픽] [오픽후기]클로이쌤 토요 10시 기본반 IH후기 | 한윤서 | 3213 | 2025.07.11 15:21 |
| 48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 글라스 선생님 덕분에 IH 받을 수 있었습니다.
[1]
|
장연주 | 3501 | 2025.07.11 13:36 |
| 487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9일 공부하고 한번에 AL 달성!
|
우다현 | 2865 | 2025.07.10 14:13 |
| 4877 |
[토익스피킹]
종로 토스 전승기 강사님 AL후기(2번째 시험)
|
민병헌 | 3551 | 2025.07.10 12:50 |
| 4876 |
[오픽]
[오픽후기] 셀린샘 오픽 8일반 수강 후 IH달성
|
김정대 | 2851 | 2025.07.09 15:16 |
| 4875 | [오픽] [오픽후기]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오픽 1트 IH 달성 후기 | 이린 | 2838 | 2025.07.09 13:44 |
| 4874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M2 → IH 달성했습니다~ | 김화현 | 3046 | 2025.07.08 12:58 |
| 4873 | [오픽] IH+ 기본반 리암쌤 수강후기 :) [1] | 신동원 | 3123 | 2025.07.02 16:35 |
| 4872 |
[오픽]
오픽 등급 상승~~
|
김승태 | 2882 | 2025.07.02 13:36 |
| 4871 | [오픽] [오픽후기] 토요일집중반 입문 제나선생님 : 일주일만에 IH달성 | 황동현 | 3262 | 2025.07.02 01:40 |
| 487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모의고사 마저 선생님이 포기한 영포자에게 IH를...
[1]
|
정성운 | 3310 | 2025.07.01 23:33 |
| 486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왕초보가 세이샘만나서 토스AL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 유서현 | 3297 | 2025.06.30 10:17 |
| 48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10일) 듣고 한 번에 AL 달성했습니다ㅎㅎ | 박혜영 | 2999 | 2025.06.27 13:10 |
| 4867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첫 토스 빠르게 AL 취득
|
이정원 | 3539 | 2025.06.26 13:28 |
| 4866 | [오픽] [오픽후기] 일찍 다닐걸 그랬어요.. IH가 열흘만에 나올줄이야;; [1] | 김민재 | 3180 | 2025.06.25 17:35 |
| 4865 | [오픽] 학원 처음인데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1] | 정리아 | 3039 | 2025.06.25 16:22 |
| 4864 |
[오픽]
[오픽후기][10일 끝장반] OPIc 클로이쌤 강의 정말 쵝오예용 열흘만에 IH 후기!!!
|
양진서 | 3015 | 2025.06.24 14:53 |
| 486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수업 듣고 IM1에서 IH 받은 후기입니다
[1]
|
장진우 | 1884 | 2025.06.22 17:42 |
| 4862 |
[오픽]
[오픽후기] 승혜쌤 강의듣고 IM2->IH 2주만에 올린 후기
[1]
|
최은송 | 3204 | 2025.06.16 16: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