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01 |
[오픽]
[오픽후기] 첫 시험 IH 달성
[1]
|
김보경 | 2865 | 2025.07.28 20:39 |
| 4900 |
[토익스피킹]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
정지수 | 3260 | 2025.07.28 10:56 |
| 489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트에 AL 받아갑니다!
|
최준영 | 3287 | 2025.07.27 15:46 |
| 4898 |
[토익스피킹]
한 번에 목표 점수 성공!
|
김지민 | 3202 | 2025.07.25 12:13 |
| 4897 | [오픽]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잘 가르쳐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ㅜㅜ [1] | 박찬 | 3081 | 2025.07.25 05:40 |
| 489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토스 AL 후기
|
유동재 | 2763 | 2025.07.25 01:07 |
| 489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10일끝장 AL+ 달성 후기 | 류영채 | 3115 | 2025.07.24 23:38 |
| 489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선생님 토익스피킹 중급반 후기
|
김린우 | 3175 | 2025.07.24 19:29 |
| 489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기본반 AL
|
이승민 | 2899 | 2025.07.24 14:50 |
| 48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쌤 수업 후기
|
양수민 | 3043 | 2025.07.24 14:37 |
| 4891 |
[오픽]
임지혜 쌤 수업 수강 후 IH 후기
|
김예원 | 2880 | 2025.07.24 14:01 |
| 489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첫시험에 IH 받았습니다!!
[1]
|
김재휘 | 3066 | 2025.07.23 19:19 |
| 4889 |
[오픽]
[10일 끝장반] 10일만에 IH 받았습니다 ! 클로이쌤 강의 완전 추천합니다
[1]
|
조연준 | 3029 | 2025.07.23 14:30 |
| 4888 | [오픽] 혼자 공부 할 생각이시면 그냥 클로이쌤께 가세요… [1] | 유은정 | 2918 | 2025.07.22 21:19 |
| 488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오픽 IH 달성!
[1]
|
정해윤 | 3351 | 2025.07.22 16:05 |
| 4886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첫 시험에서 IH 받았어요!! [1] | 강은정 | 3068 | 2025.07.21 16:06 |
| 4885 | [오픽] [오픽후기] 오픽 노베이스 ih 달성 | 장현오 | 2977 | 2025.07.18 15:34 |
| 4884 |
[오픽]
[오픽후기] 제나 선생님 수업으로 2주 IH 완성 하였습니다!
|
성진욱 | 2964 | 2025.07.17 15:26 |
| 4883 |
[토익스피킹]
게으름뱅이도 한 번에 AL!
|
장지혁 | 2680 | 2025.07.15 17:14 |
| 488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업으로도 AL이 나온다?!
|
안성아 | 3427 | 2025.07.12 11:5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