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4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52 | 2025.08.29 18:38 |
| 494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59 | 2025.08.28 21:02 |
| 493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강 후 IH 달성!
|
연보현 | 2557 | 2025.08.28 13:16 |
| 4938 | [오픽] [오픽] 리암 선생님 기본반 수강후기 [1] | 김도희 | 2308 | 2025.08.28 08:43 |
| 493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8일 완성으로 오픽 IH 달성 후기 | 신지연 | 2674 | 2025.08.26 12:19 |
| 493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수업(10일 끝장반) 듣고 첫 시험 AL 170 받았습니다
|
송지호 | 2653 | 2025.08.26 04:35 |
| 4935 |
[오픽]
오픽은 무조건 클로이쌤!
[1]
|
김우영 | 2638 | 2025.08.25 19:25 |
| 4934 |
[오픽]
2주반 IH달성 후기
|
이솔 | 2859 | 2025.08.24 12:51 |
| 4933 |
[오픽]
이게 된다고..? Jenna쌤 감사합니다!
|
임두빈 | 2957 | 2025.08.23 16:37 |
| 4932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 IH!! (10일만에)
|
김지윤 | 2781 | 2025.08.23 14:38 |
| 4931 |
[오픽]
클라라 선생님 수업 듣고 10일 만에 IH 받았습니다!!
[1]
|
편윤서 | 3394 | 2025.08.23 01:32 |
| 493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2주만에 AL 달성!
|
정민호 | 2947 | 2025.08.22 21:24 |
| 492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2주완성반 중급 AL(170)
|
정재현 | 2065 | 2025.08.22 15:41 |
| 492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샘 10일 중급반 듣고 첫 AM 받았습니다!!
|
이서진 | 2836 | 2025.08.22 13:32 |
| 492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 선생님 10일 끝장반 듣고 첫 토스에서 AL받았습니다.
|
장상원 | 2789 | 2025.08.22 13:09 |
| 4926 |
[토익스피킹]
세이쌤 수업듣고 2주만에 토스 IH받았습니다!!
|
이서율 | 2906 | 2025.08.22 12:40 |
| 4925 |
[오픽]
10일만에 1트로 IH받는 방법!!
[1]
|
김지현 | 3055 | 2025.08.21 22:11 |
| 4924 | [오픽] [오픽후기] 세번의 IH, 클로이 쌤 만나고 AL [1] | 유시헌 | 2910 | 2025.08.21 00:19 |
| 4923 |
[오픽]
종로 해커스에서 10일만에 오픽 IH 취득했습니다
[1]
|
진태영 | 3556 | 2025.08.17 19:53 |
| 4922 |
[오픽]
[오픽후기][10일 끝장반]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시험 IH 받았어요
|
배서연 | 3471 | 2025.08.11 23: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