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제 20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9회 해커스 장학생]
2020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8회 해커스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정유진 | 조회 25653
  • 2014.07.28

안녕하세요 저는 7월 동안 Ann Im 선생님의 중급+실전 Writing수업을 들은 정유진입니다.

 

저는 이미 SAT를 할 때 Ann Im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GRE를 준비할 때에도 당연히 선생님의 수업을 고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결론은 선생님 수업은 늘 도움이 된다는 거였습니다!

 

에세이 질문들 자체가 SAT와는 조금 달랐기 때문에 (특히 Argue 관련 질문들은 처음 접해보는 거여서 처음에 조금 헤맸던 걸로 기억합니다.)

처음에는 당황스러웠고 과연 한 달의 수업을 통해 실력 향상이 될 수 있을까 솔직히 의문이었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조금씩 방향이 잡혔습니다.

 

특히, 수업의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Ann Im 선생님의 template은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매 수업마다 question별로 꼭 필요한 내용들을 거듭 강조하시는 바람에 이제는 질문 하나를 보게 되면

자동으로 선생님이 강조했던 부분을 동그라미로 표시하고 답안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GRE writing을 처음 접하는 저에게 template을 통해 writing의 전반적인 틀을 살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수업 시간내에 Argue와 Issue골고루 최대한 많은 topic을 다루려고 노력한 것이 보였습니다.

반별게시판에 bonus essay까지 올려주시는 모습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알려주고자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늘 강조하셨던 "덩어리"표현들은 GRE writing뿐만 아니라 어떤 글쓰기에서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얻어가는 것이 많은 수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GRE Writing으로 고민하고 있으신 많은 분들에게 Ann Im선생님의 수업을 추천합니다!

저에게는 정말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저는 시험이 8월이어서 시험 전까지 그동안 배운 내용을 혼자서 잘 정리해볼 생각입니다.

선생님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또 뵈요 선생님!

Ann Im | 2014.07.28 16:09
유진씨^^ SAT 공부할 때도 성실히 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았었는데, GRE 수업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을 때 굉장히 반가웠어요!! SAT 공부할 때와 마찬가지로 GRE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8월 시험에서 반드시 좋은 결과 얻길 바래요~ 시험 잘 보시고 결과 꼭 저에게 알려주세요!! 그 동안 정말 수고 많았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 [GRE] 글 삭제합니다. [3] 임승연 57827 2013.05.15 15:47
>>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정유진 25654 2014.07.28 08:14
36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정다희 24512 2013.09.09 00:10
35 [GRE] 송종옥 선생님 [1] 박상빈 19577 2013.09.02 23:01
34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이웅희 41515 2011.01.19 17:30
33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채성우 20831 2013.03.31 23:36
32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근우 25330 2010.07.28 22:21
31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지현 18557 2012.08.02 16:54
30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김주현 21712 2011.12.21 16:25
29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김지엽 21984 2011.08.17 11:31
28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혜민 20650 2011.05.04 12:18
27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비밀글 [1] 이용주 9653 2011.02.26 11:42
26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이훈종 51530 2007.03.04 15:05
25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신인영 33754 2006.01.14 22:51
24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비밀글 [1] 김라희 5811 2010.12.21 15:19
23 [GRE] 스테파니 선생님 ^^; 비밀글 [1] 최상무 7409 2010.11.17 23:05
22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최상무 21446 2010.10.31 22:12
21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조승종 20604 2010.09.23 21:35
20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박성기 27511 2010.09.12 01:53
19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박한솔 25475 2010.05.03 12:0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