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4.07.28
안녕하세요 저는 7월 동안 Ann Im 선생님의 중급+실전 Writing수업을 들은 정유진입니다.
저는 이미 SAT를 할 때 Ann Im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GRE를 준비할 때에도 당연히 선생님의 수업을 고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결론은 선생님 수업은 늘 도움이 된다는 거였습니다!
에세이 질문들 자체가 SAT와는 조금 달랐기 때문에 (특히 Argue 관련 질문들은 처음 접해보는 거여서 처음에 조금 헤맸던 걸로 기억합니다.)
처음에는 당황스러웠고 과연 한 달의 수업을 통해 실력 향상이 될 수 있을까 솔직히 의문이었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조금씩 방향이 잡혔습니다.
특히, 수업의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Ann Im 선생님의 template은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매 수업마다 question별로 꼭 필요한 내용들을 거듭 강조하시는 바람에 이제는 질문 하나를 보게 되면
자동으로 선생님이 강조했던 부분을 동그라미로 표시하고 답안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GRE writing을 처음 접하는 저에게 template을 통해 writing의 전반적인 틀을 살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수업 시간내에 Argue와 Issue골고루 최대한 많은 topic을 다루려고 노력한 것이 보였습니다.
반별게시판에 bonus essay까지 올려주시는 모습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알려주고자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늘 강조하셨던 "덩어리"표현들은 GRE writing뿐만 아니라 어떤 글쓰기에서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얻어가는 것이 많은 수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GRE Writing으로 고민하고 있으신 많은 분들에게 Ann Im선생님의 수업을 추천합니다!
저에게는 정말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저는 시험이 8월이어서 시험 전까지 그동안 배운 내용을 혼자서 잘 정리해볼 생각입니다.
선생님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또 뵈요 선생님!
댓글 1개
| Ann Im | 2014.07.28 16:09 |
| 유진씨^^ SAT 공부할 때도 성실히 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았었는데, GRE 수업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을 때 굉장히 반가웠어요!! SAT 공부할 때와 마찬가지로 GRE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8월 시험에서 반드시 좋은 결과 얻길 바래요~ 시험 잘 보시고 결과 꼭 저에게 알려주세요!! 그 동안 정말 수고 많았어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8 | [GRE] 글 삭제합니다. [3] | 임승연 | 57827 | 2013.05.15 15:47 |
| >> |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 정유진 | 25654 | 2014.07.28 08:14 |
| 36 |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 정다희 | 24512 | 2013.09.09 00:10 |
| 35 | [GRE] 송종옥 선생님 [1] | 박상빈 | 19577 | 2013.09.02 23:01 |
| 34 |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 이웅희 | 41515 | 2011.01.19 17:30 |
| 33 |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 채성우 | 20831 | 2013.03.31 23:36 |
| 32 |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근우 | 25330 | 2010.07.28 22:21 |
| 31 |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지현 | 18557 | 2012.08.02 16:54 |
| 30 |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 김주현 | 21712 | 2011.12.21 16:25 |
| 29 |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 김지엽 | 21984 | 2011.08.17 11:31 |
| 28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혜민 | 20650 | 2011.05.04 12:18 |
| 27 |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1]
|
이용주 | 9653 | 2011.02.26 11:42 |
| 26 |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 이훈종 | 51530 | 2007.03.04 15:05 |
| 25 |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 신인영 | 33754 | 2006.01.14 22:51 |
| 24 |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1]
|
김라희 | 5811 | 2010.12.21 15:19 |
| 23 |
[GRE]
스테파니 선생님 ^^;
[1]
|
최상무 | 7409 | 2010.11.17 23:05 |
| 22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 최상무 | 21446 | 2010.10.31 22:12 |
| 21 |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 조승종 | 20604 | 2010.09.23 21:35 |
| 20 |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 박성기 | 27511 | 2010.09.12 01:53 |
| 19 |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박한솔 | 25475 | 2010.05.03 12: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