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홍진형선생님 토스 기본반 lv7 받았어요 !! &.&

정원주 | 조회 21069
  • 2013.11.25

기본반 10시 맨앞자리에 앉아 수업을 들은 여학생이에요 ㅎ.ㅎ

다른 분이 후기쓰신것처럼 기본반과 중급반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근데 기본반 충분히 좋은 것 같아요!

일부러 오후시간대에 하지않고 아침시간으로 수업을 들으면서(물론 매번 지각해서 2~3분간 수업을 못들었지만........ㅋㅋ....ㅠㅠ)

열심히 하고 있다는 생각에 자신감이 더 붙었던 것 같고

그런 의미에서 스터디는 꼭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결석을 하고싶어도 스터디 가야해 하는 생각으로 어느새 학원으로 가고 있거든요

수업시간 얘기를 해보자면,

우선 선생님께서 주시는 템플릿이 저에겐 굉장히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식으로 문장을 만들어야하는지 우물쭈물대며 힘들어하던 저에게 템플릿은 진짜 신세계였거든요ㅠㅠ

처음에 템플릿을 접할때는 양도 많고, 너무 벅차다는 생각에

이걸 어떻게 외우지....하고 포기할까도 생각했으나, 그랬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감점이 될 만한 부분들을 잘 알려주시고

수업시간에 계속 마이크를 내미시며.....말하는 연습도 시켜주시구 (물론 저에겐 마이크가 잘 안오더라구요...ㅎㅎ)

공포의 녹음기도 주시구요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 것 같습니다!

아참, 맨 앞자리를 저는 온힘을다해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일단 다른사람들 신경을 잘 안쓰게 되구요(보이지않기때문에), 다만 선생님이 바로 앞에 계시니

최대한 더 말하려고하고 적극적으로 하게 됩니다.

처음엔 더 긴장됐었는데 일부러 맨앞으로 갔어요 선생님께서 다 들으시고 제가 틀린걸 고쳐주실것같아서......:)

아무튼 정말 강추합니다. 친구들, 그리고 남자친구에게 진짜 꼭 하라고 강추했구요

홍진형선생님께 강의 들으시고 모두모두 좋은 성적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홍진형 | 2013.11.26 10:25
앗 잘하면서도 항상 엄살 떨던 정원주양 안녕하세요!
항상 제일 앞에 앉아 열심히 하더니 고득점을 달성하셨군요 축하드려요 ^^
시험 본날도 파트 5에서 갑자기 자동차 얘기가 나오니
멘붕와서 망했다고 그러더니 7 받으셨네요 ^^;
엄상쟁이 ㅋㅋ
그래도 실력 발휘 못했으니 어차피 한 번 시작한거
좀 더 공부해서 더 높은 점수 달성하셨음 좋겠어요!
점수 더 잘 나오면 꼭 알려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23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77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071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66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11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9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40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62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16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26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69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9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22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35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