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25
기본반 10시 맨앞자리에 앉아 수업을 들은 여학생이에요 ㅎ.ㅎ
다른 분이 후기쓰신것처럼 기본반과 중급반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근데 기본반 충분히 좋은 것 같아요!
일부러 오후시간대에 하지않고 아침시간으로 수업을 들으면서(물론 매번 지각해서 2~3분간 수업을 못들었지만........ㅋㅋ....ㅠㅠ)
열심히 하고 있다는 생각에 자신감이 더 붙었던 것 같고
그런 의미에서 스터디는 꼭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결석을 하고싶어도 스터디 가야해 하는 생각으로 어느새 학원으로 가고 있거든요
수업시간 얘기를 해보자면,
우선 선생님께서 주시는 템플릿이 저에겐 굉장히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식으로 문장을 만들어야하는지 우물쭈물대며 힘들어하던 저에게 템플릿은 진짜 신세계였거든요ㅠㅠ
처음에 템플릿을 접할때는 양도 많고, 너무 벅차다는 생각에
이걸 어떻게 외우지....하고 포기할까도 생각했으나, 그랬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감점이 될 만한 부분들을 잘 알려주시고
수업시간에 계속 마이크를 내미시며.....말하는 연습도 시켜주시구 (물론 저에겐 마이크가 잘 안오더라구요...ㅎㅎ)
공포의 녹음기도 주시구요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 것 같습니다!
아참, 맨 앞자리를 저는 온힘을다해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일단 다른사람들 신경을 잘 안쓰게 되구요(보이지않기때문에), 다만 선생님이 바로 앞에 계시니
최대한 더 말하려고하고 적극적으로 하게 됩니다.
처음엔 더 긴장됐었는데 일부러 맨앞으로 갔어요 선생님께서 다 들으시고 제가 틀린걸 고쳐주실것같아서......:)
아무튼 정말 강추합니다. 친구들, 그리고 남자친구에게 진짜 꼭 하라고 강추했구요
홍진형선생님께 강의 들으시고 모두모두 좋은 성적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53 |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4]
|
윤태호 | 2094 | 2013.03.05 10:48 |
| 275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
|
김형빈 | 3463 | 2013.03.05 10:15 |
| 2751 |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 손나래 | 19623 | 2013.03.04 17:20 |
| 2750 |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 김은광 | 20477 | 2013.03.04 13:42 |
| 2749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 박종석 | 20071 | 2013.03.03 19:47 |
| 2748 |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누리 | 20666 | 2013.03.02 23:43 |
| 2747 |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3]
|
한지민 | 3241 | 2013.03.02 23:19 |
| 2746 | [토익] JJ쌤~ [7] | 강주리 | 18011 | 2013.03.02 20:20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9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40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62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16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26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69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59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22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35 | 2013.02.21 22:03 |




항상 제일 앞에 앉아 열심히 하더니 고득점을 달성하셨군요 축하드려요 ^^
시험 본날도 파트 5에서 갑자기 자동차 얘기가 나오니
멘붕와서 망했다고 그러더니 7 받으셨네요 ^^;
엄상쟁이 ㅋㅋ
그래도 실력 발휘 못했으니 어차피 한 번 시작한거
좀 더 공부해서 더 높은 점수 달성하셨음 좋겠어요!
점수 더 잘 나오면 꼭 알려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