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10월,11월 토익 LC 주말오후입문반 인아쌤 감사합니당^.^

김하은 | 조회 19377
  • 2013.11.24

인아쌤 안녕하세요!!

10월,11월 2달반과정 수업들은 김하은 입니당^_^

토익은 처음 배우는거라서..

막연한 두려움(?)90%, 기대10%로 시작했지만^^;;

그런 저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게끔 수업중간에 준비한 영상도 따로 틀어주셔서

그런 막연한 두려움들도 깨트려주시고, 중요한건 지금은 재미를 붙였다는거 입니다. 쌤덕분이예요ㅋㅋㅋ

핸드아웃도 파트별로 중요 포인트 위주로 잘 찝어주시고,

쌤만의 노하우(?)를 잘 정리해서 차근차근하게 수업진행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처음에는 잘 안들리던것들이 지금은 어느정도 들리고

쌤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하니깐 틀리는 갯수도 점차 줄어들고

그부분이 가장 최고최고최고로 감사합니다.!!

그래서 입문반듣고 처음으로 오늘 토익시험 봤는데 LC점수가 기대됩니다..ㅋㅋㅋ!!!!

제 목표점수가 700점인데..목표점수 도달해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뇽히 계십시요!!*^^*

윤인아 | 2013.11.27 17:22
하은학생 반가워요^^
도움이 되었다니 정말 기분좋네요.
주말반 진도가 빨라서 조금 힘들었을텐데 잘따라와 다행이구
복습꼼꼼하게 열심히하구요,
목표점수 빠른시간안에 꼭 이루길 바랄게요.
700점맞으면 꼭 찾아와요 꼭!
힘내요화이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3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27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41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07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12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59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1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12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22 2013.02.21 22:03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51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784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40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33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