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24
인아쌤 안녕하세요!!
10월,11월 2달반과정 수업들은 김하은 입니당^_^
토익은 처음 배우는거라서..
막연한 두려움(?)90%, 기대10%로 시작했지만^^;;
그런 저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게끔 수업중간에 준비한 영상도 따로 틀어주셔서
그런 막연한 두려움들도 깨트려주시고, 중요한건 지금은 재미를 붙였다는거 입니다. 쌤덕분이예요ㅋㅋㅋ
핸드아웃도 파트별로 중요 포인트 위주로 잘 찝어주시고,
쌤만의 노하우(?)를 잘 정리해서 차근차근하게 수업진행도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처음에는 잘 안들리던것들이 지금은 어느정도 들리고
쌤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하니깐 틀리는 갯수도 점차 줄어들고
그부분이 가장 최고최고최고로 감사합니다.!!
그래서 입문반듣고 처음으로 오늘 토익시험 봤는데 LC점수가 기대됩니다..ㅋㅋㅋ!!!!
제 목표점수가 700점인데..목표점수 도달해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뇽히 계십시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3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27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41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07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12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59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51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12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22 | 2013.02.21 22:03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51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784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40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33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도움이 되었다니 정말 기분좋네요.
주말반 진도가 빨라서 조금 힘들었을텐데 잘따라와 다행이구
복습꼼꼼하게 열심히하구요,
목표점수 빠른시간안에 꼭 이루길 바랄게요.
700점맞으면 꼭 찾아와요 꼭!
힘내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