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say im 선생님 이제야 후기 올립니다!!

공강훈 | 조회 21324
  • 2013.11.24

say im 선생님 토스 기초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군대 전역후에 처음으로 토스라는걸 say im선생님 기초반으로 접했습니다

아무 지식도 없이 무작정 수강신청부터 했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수업 한달 듣고 level 7 받고 바로 토스는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우선 선생님께서 해주신 토스 수업 전부가 시험에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1.템플 외우라고 하신거 몇가지 집중적으로 제것으로 만들어서 시험장에 갔더니 잘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2.사진묘사부분 선생님과 집중적으로 준비한 덕에 잘 풀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3.무엇보다도 수업시간에 실전처럼 연습해본게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 도움 받은 부분이 너무너무 많은데...말주변이 없어서 어떻게 설명할지 말 모르겠네요 ㅠㅠ

어쨌든! 처음 토스 접하신분도 선생님과 함께라면!! 그리고 열심히만 하신다면!! 토스 한달만에 졸업하실 수 있을 거에요!

다시한번 선생님 감사합니다!!

Say Im | 2013.11.25 08:46
안녕하세요!
먼저 원하시는 레벨을 받으신것도 축하드리지만,
토스 졸업하신것을 무엇보다 더 축하드립니다! ^^
군대 전역후,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 막막함이 많았을텐데,
열심히 자신을 붙들고 공부에 매진하셔서 이러한 결과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강은 자신의 레벨에 적합한 수업으로 수강하시지만,
수업을 열심히 따라오시고 노력한다면 고득점은 어느반에서도
나올수있다는것을 몸소 보여주셨네요^^
지금의 이 성취 그대로,, 차근차근 준비하셔서,
앞으로 있을 졸업, 취업준비를 성공적으로 끝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곳으로 한. 방. 취. 업 기원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3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27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41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07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12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59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1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12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22 2013.02.21 22:03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51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784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40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33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