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24
say im 선생님 토스 기초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군대 전역후에 처음으로 토스라는걸 say im선생님 기초반으로 접했습니다
아무 지식도 없이 무작정 수강신청부터 했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수업 한달 듣고 level 7 받고 바로 토스는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우선 선생님께서 해주신 토스 수업 전부가 시험에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1.템플 외우라고 하신거 몇가지 집중적으로 제것으로 만들어서 시험장에 갔더니 잘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2.사진묘사부분 선생님과 집중적으로 준비한 덕에 잘 풀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3.무엇보다도 수업시간에 실전처럼 연습해본게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 도움 받은 부분이 너무너무 많은데...말주변이 없어서 어떻게 설명할지 말 모르겠네요 ㅠㅠ
어쨌든! 처음 토스 접하신분도 선생님과 함께라면!! 그리고 열심히만 하신다면!! 토스 한달만에 졸업하실 수 있을 거에요!
다시한번 선생님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3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27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41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07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12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59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51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12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22 | 2013.02.21 22:03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51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784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40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33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먼저 원하시는 레벨을 받으신것도 축하드리지만,
토스 졸업하신것을 무엇보다 더 축하드립니다! ^^
군대 전역후,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 막막함이 많았을텐데,
열심히 자신을 붙들고 공부에 매진하셔서 이러한 결과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강은 자신의 레벨에 적합한 수업으로 수강하시지만,
수업을 열심히 따라오시고 노력한다면 고득점은 어느반에서도
나올수있다는것을 몸소 보여주셨네요^^
지금의 이 성취 그대로,, 차근차근 준비하셔서,
앞으로 있을 졸업, 취업준비를 성공적으로 끝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곳으로 한. 방. 취. 업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