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21
후기를 올려야지 올려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올려용 ㅎㅎ
저는 종로에서 토익중급종합반 오전 10시30분 수업 들었는데요,
첫 토익이라서 너무너무 걱정이 많았아요,
큰 점수는 아니였지만, 한달만에 적어도 600은 넘어야 했거든요ㅜㅜ
특히 lc는 정말 수업들으면서도 따라가기가 버거워서 , 멘붕 멘붕의 연속,,,
솔직히 RC는 감도 잡혔는데, LC는 감이 잘 안잡히고, 안들리고,,,, 하루하루 불안에 떨면서 공부했어요ㅜㅜ
내가 하는 LC공부법이 올바른건지 쌤께 상담도 하구요.
정말 감동인건, 제가 질문할때마다 현아쌤은 완전 친절하게 , 상세하게 저의 공부법을 지적해주시고, 상세히 설명해 주셨어요ㅜㅜ
정말 쵝오예요ㅎㅎ
9월에 토익을 보고 결과를 봤는데, 첫토익이지만 665점을 받앗구요. 추석땐 완전 놀았는데도요.ㅋㅋ
주말엔 면접학원다니느라 따로 공부 못하구요.
낮은점수지만,, LC340 /RC325 가 나온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이게 바로 현아쌤, 이은수쌤, 김채형쌤의 힘인거 같아요.ㅋㅋ
대박인건 어떻게 LC에서 이런점수를 받았는지.ㅋㅋㅋ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현아쌤이 수업때 주신 프린터물, PPT, Daily test가 보물같은 자료였어요.ㅋㅋㅋ
지금도 lc가 잘 안들리고 더 높은 점수가 필요해서 다시 12월에 해커스 다닐거예요 ㅋㅋ
저의 부족한 후기 읽어주셔어 감사드리구요! 홧팅홧팅!!!!
댓글 2개
| 박현아 | 2013.11.23 16:06 |
| 주희 학생 ! 반가워요^^ 수업 시간에 생글생글 웃으면서 집중 하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얻었나봐요. 12월에 한번더 노력해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았으면 좋겠어요~^^ 따뜻한 겨울 보내용!^^ |
| 정주희 | 2013.11.25 18:47 |
| 쌤쌤~ㅎㅎ 쌤 너무 좋아요,, ㅎㅎ 저희 스터디원들 모두다 현아쌤 짱팬이였는데ㅎㅎ 쌤도 날씨 엄청 추워지는데 목관리 잘하시구용.ㅎㅎ쌤 찾아뵐께용 ㅎㅎ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53 |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4]
|
윤태호 | 2094 | 2013.03.05 10:48 |
| 275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
|
김형빈 | 3463 | 2013.03.05 10:15 |
| 2751 |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 손나래 | 19623 | 2013.03.04 17:20 |
| 2750 |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 김은광 | 20477 | 2013.03.04 13:42 |
| 2749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 박종석 | 20071 | 2013.03.03 19:47 |
| 2748 |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누리 | 20666 | 2013.03.02 23:43 |
| 2747 |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3]
|
한지민 | 3241 | 2013.03.02 23:19 |
| 2746 | [토익] JJ쌤~ [7] | 강주리 | 18011 | 2013.03.02 20:20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9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40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62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16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26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69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59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22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34 | 2013.02.21 22: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