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종로 박현아쌤 토익LC 수업 강추예요!!! 첫토익!!

정주희 | 조회 20808
  • 2013.11.21

후기를 올려야지 올려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올려용 ㅎㅎ

저는 종로에서 토익중급종합반 오전 10시30분 수업 들었는데요,

첫 토익이라서 너무너무 걱정이 많았아요,

큰 점수는 아니였지만, 한달만에 적어도 600은 넘어야 했거든요ㅜㅜ

특히 lc는 정말 수업들으면서도 따라가기가 버거워서 , 멘붕 멘붕의 연속,,,

솔직히 RC는 감도 잡혔는데, LC는 감이 잘 안잡히고, 안들리고,,,, 하루하루 불안에 떨면서 공부했어요ㅜㅜ

내가 하는 LC공부법이 올바른건지 쌤께 상담도 하구요.

정말 감동인건, 제가 질문할때마다 현아쌤은 완전 친절하게 , 상세하게 저의 공부법을 지적해주시고, 상세히 설명해 주셨어요ㅜㅜ

정말 쵝오예요ㅎㅎ

9월에 토익을 보고 결과를 봤는데, 첫토익이지만 665점을 받앗구요. 추석땐 완전 놀았는데도요.ㅋㅋ

주말엔 면접학원다니느라 따로 공부 못하구요.

낮은점수지만,, LC340 /RC325 가 나온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이게 바로 현아쌤, 이은수쌤, 김채형쌤의 힘인거 같아요.ㅋㅋ

대박인건 어떻게 LC에서 이런점수를 받았는지.ㅋㅋㅋ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현아쌤이 수업때 주신 프린터물, PPT, Daily test가 보물같은 자료였어요.ㅋㅋㅋ

지금도 lc가 잘 안들리고 더 높은 점수가 필요해서 다시 12월에 해커스 다닐거예요 ㅋㅋ

저의 부족한 후기 읽어주셔어 감사드리구요! 홧팅홧팅!!!!

박현아 | 2013.11.23 16:06
주희 학생 ! 반가워요^^ 수업 시간에 생글생글 웃으면서 집중 하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얻었나봐요. 12월에 한번더 노력해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았으면 좋겠어요~^^ 따뜻한 겨울 보내용!^^
정주희 | 2013.11.25 18:47
쌤쌤~ㅎㅎ 쌤 너무 좋아요,, ㅎㅎ 저희 스터디원들 모두다 현아쌤 짱팬이였는데ㅎㅎ 쌤도 날씨 엄청 추워지는데 목관리 잘하시구용.ㅎㅎ쌤 찾아뵐께용 ㅎㅎ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23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77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071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66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11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9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40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62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16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26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69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9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22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34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