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2주만에 790->925 실전 문제풀이반 B (1000제 2)-3주완성반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최승원 | 조회 18421
  • 2013.11.21

안녕하세요~!

10월달에 3주완성반을 들었던 최승원 학생입니다.

사실 뒤늦게 결정해서 개강하고 3일째 부터 들었고 마지막주엔 갑자기 찾아온 천식때문에 또 3일간 수업을 빠져버려서

실제로 수업을 들은 시간은 2주정도 되는것 같네요...^^;;

하지만 영어가 너무나도 약한 이과생으로서 900점을 넘겼다는게 너무나도 좋아서 이렇게 글을 남겨요!

LC 유수진 선생님!

안녕하세요~

매일 아침8시수업이라 피곤하실법도 한데 항상 웃는 모습으로 인사해 주셨죠...^^

제가 듣기는 어느정도 자신 있긴 했지만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부족한 점을 알 수 있었고, 실수하는거 줄이려고 노력했어요.

그리고 제가 항상 듣기할때 졸았거든요....

그런데 선생님이 강조하시는 부분같은거 들으려고 노력하다 보니 듣기하는데 절대 졸 수 없겠더라고요^^;;

선생님이 내주신 과제도 꾸준히 하고 1000제 교재도 꾸준히 풀었더니

2주만에 495점 LC만점 맞을수 있었습니다...!!

듣기가 절대 졸린 파트가 아니라는것을 알려주신 미녀강사 유수진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RC 조성재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10월 3주반 아침 9시에 수업들었던 최승원 학생이에요.

수업일정 끝나기 3일전쯤에 천식이 너무 심해져서 수업자료만 받고 사라졌던.. 여학생입니다^^;;

제가 고등학교 시절부터 한번도 영어단어를 외워본적이 없었어요.

그만큼 외우는걸 싫어했던... 게으른 학생이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900점은 넘겨야겠다는 마음으로 짧은 2주동안 선생님이 내주신

어마어마한 과제들도 다 하려 노력했고 1000제도 틈틈히 풀었습니다..!!

2주만에 단어실력을 높이기엔 어려웠지만 그래도 선생님이 알려주신 독해방법과 문법들 모두 이해하려 노력했구

100점정도 올라 900점을 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계속 영어공부 해나갈때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영영사전 애용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위에서 어느 강사분 들었냐구 물어봐서

유수진 선생님과 조성재 선생님 강추했습니다!!

제가 나중에 또 토익 점수가 필요할때 찾아 가겠습니당!

겨울에 감기 조심하시구 또 뵙길 바래요!!^-^

조성재 | 2013.11.21 19:10
안녕하세요.^___^


누구신지 정확히 기억합니다.^____^
무엇보다도 이렇게 기쁜 소식을 공유할 수 있게 해 주신 점 감사 드립니다.^____^
늘 그렇듯이 제가 한 일은 미미합니다.
최승원 학생은 그 누구의 수업을 수강했다 할지라도 제 몫을 했을 분입니다.^____^
단지 제가 운이 좋아 최승원 학생같은 훌륭한 학생을 만나게 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학생분들의 후기는 강사인 저를 춤추게 하지만 동시에 더욱 열심히 강의해야 한다는 사명감도 심어줍니다.
학생분들의 소중한 후기글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강사로 거듭나라는 격려의 글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오히려 제가 최승원 학생의 저를 격려해주는 후기글에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___^;;
마지막으로 저를 다른 학생분들께 강추하는 것은 불감청 고소원입니다.^___^
하지만 최승원 학생은 혹시 또 토익 점수가 필요하다 할지라도 저를 찾아오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근본적인 공부 방법을 모두 가르쳐 드렸습니다.
학원이 아닌 최승원 학생 스스로 제가 가르쳐드린 공부법을 그대로 실천하시면 됩니다.^___^
이미 최승원 학생은 스스로 해낸 분이기에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 확신을 갖고 말씀 드립니다!!!
지금의 성취를 발판으로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성취를 이뤄내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__^

유수진 | 2013.11.22 09:20
꺄아~~ 승원씨!!!*^^*
2주만에 LC만점~~~~~!!!*^^*
축하드려욧!!!!!!^0^
400점 후반에서 만점으로 가는길이 가장 힘든데...ㅠㅠ 해내셨어요!!^^
(감격의 눈물....ㅠ.ㅠ)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천식때매 컨디션조절도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해내신것을 보면~ 앞으로 승원씨가 어떤 일들하든 좋은 결과가 함꼐 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승원씨 앞날에 좋은일만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승원씨도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천식도 관리 잘하셔서 완쾌하시길 바랄께요!^^
항상 화이팅입니당!!!!!*^^*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48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97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103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95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34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40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66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94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45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54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97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800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46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65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