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오후정규D 박영선,한승태,김동영쌤 감사드려요♥

손민경 | 조회 20906
  • 2013.11.19

안녕하세요!
9월,10월 오후정규D반에서 수업들은 손민경이라고 합니다!
지난 10월말 시험 점수가 LC485 RC450 으로 총 935점이 나왔어요~
목표하던 점수를 넘어 기쁜마음에 쌤들께 감사인사 드리러 왔어요!

영선쌤!
쌤 덕분에 팟7오답이 많이 줄었어요.
매번 수업시간 마다 촉박한 시간안에 말도 안되게 어려운 문제들로 연습해서 한번도 다 맞아 본적 없었고
부교재 모의고사 풀때는 시간내에 푼것만으로도 기뻐하고 그랬는데

실제 시험때는 시간이 남아 지문전체를 다 읽을 수 있었어요.
특히 부교재 뒤에 패러프레이징 체크해두고 반복해서 본게 추론문제 풀 때 많이 도움된 것 같아요.
시험 다음날 다들 너무 쉬웠다고 한게 맘에걸려 수업끝나고 학원을 더 다녀야 할지 쌤한테 상담했었는데,
감잃지 않게 조금씩 공부하라 하셔서 쌤말듣고 여행갈때 토익책 들고갔어요ㅋㅋ
또 쌤께서 수업시간에 자신없이 툭툭 던지시는 개그가 저한텐 너무 재밌었어요~ 자신감을 가지셔도 될거 같아요!

승태쌤!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매일 빵빵 터지던 기억이나요.
아직도 기억나는건 팟1에서 창문에 귀신나오는건데 수업중에 정말 숨 넘어갈 뻔 했어요.ㅋㅋ
그 전에도 리스닝 공부할때는 쉐도잉하라는 말 많이 듣긴 했는데 제대로 쉐도잉 하는 방법은 쌤한테 배운것 같아요.
한개라도 틀리면 전체 지문 쉐도잉하는게 부담스러워서 문제 풀 때 더 집중하게 됐고,
쉐도잉 하다 지겨우면 혼자 방문닫고 연기하면서 쉐도잉 했어요...투어가이드,기상캐스터 등등..
비록 만점은 못받았지만 LC점수가 많이 올라 기뻐요! 다음번에 시험볼 땐 꼭 만점받을게요!!

동영쌤!

생신날 학생들이 축하한다고 했을 때 3초만에 얼굴이 홍당무로 변하셨는데 넘 귀여우셨어요.
쌤이 주신 자료들은 정말 최고에요.
얼마나 열심히 준비하셨을지가 느껴져서 한번이라도 더 보고 열심히 외우려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특히 DM,PV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핸드아웃이 너덜너덜해 질수록 불스아이에서 틀리는 갯수가 줄어 문제 푸는게 재밌어졌어요.
문법필기자료 빈칸채우려고 마지막수업까지 열심히 갔는데 지금도 뿌듯해요!

쌤 자료들은 두고두고 계속 보게 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조교님들 정말 수고 많으세요!

1시부터 4시까지 수업 시간대가 애매해, 게으른 저는 매일 점심을 굶고갔지만
세시간 동안 배고픈 것도 잊고 즐겁게 수업들었어요.
숙제하고 리뷰하면 하루가 끝나버리던 두달을 잊지 못할거에요...
해커스를 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한승태 | 2013.11.20 09:12
민경씨.. 토익 만점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 가시는 것 같아서..
저도 무척이나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누가봐도 부러울만한 점수도 축하드립니다..!!

두 달간 해커스에서 보여주신 열정과 노력에 걸맞는 점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시 한번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드립니다.. ^^
김동영 | 2013.11.20 10:27
민경씨, 축하드립니다. 너무 훌륭한 점수입니다. 이 점수라면 민경씨가 계획하시는 일 하실 때 큰 자신감이 될 수 있을 거에요!!!

마지막 말씀,, 많은 것을 얻어 가신다는 그 말씀... 네!!! 정말 해커스에서 보냈던 시간이 단순히 점수 이상일 거에요!!!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그런 열정과 도전 정신은 앞으로 무슨 일을 하시던지 긍정적인 힘으로 민경씨한테 큰 도움이 될 거에요!!!

정말 고생 많으셨는데, 앞으로 더 큰 도전 할때도 꼭 목표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또 좋은 소식 전해 주세요!! *^^*
박영선 | 2013.11.20 20:28
네~~ 민경씨^^
두 달 동안 수업 들으시느라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식사도 제대로 못하시고 힘들지만 세시간이라는 긴 수업을 즐겁게 들어 주셔서 감사해용~

마지막에 질문 주셨던 이쁘고 수업도 열심히 들으셨던 민경씨^^

이렇게 훌륭한 점수에 멋진 후기까지~~~ 다시 한번 감사드려용~~

우리 민경씨는 분명 어떤 일이든 다 잘해내리라 믿어요~~ ^^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구요~~건강 챙기세요^^ 아자아자 파이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31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83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078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72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17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24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47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69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18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34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77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69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29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46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