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18



그냥 무작정 지난 8월 싸질렀죠..
소위 캐삭빵.. (게임에서 캐릭터를 지우는 것을 걸고 하는 내기..캐릭터 삭제 빵의 준말) 이라고 하죠..
9월 10월 정규반을 수강했습니다.
신입생때 카추사가려고 시험봤던게 마지막 토익이었는데... (결국 떨어졌지만..) 영어와는 담쌓고 살아왔는지라.. 파트 3,4가 연속 세문제인 것도 까먹었던 그런...;;;
인터넷을 달고사는 인터넷찌질이라 페북없으면 어떻게 사나 했는데 ㅋㅋ 결국 공약실천했습니다.
한달이 지나가고 있지만 아직도 기억나는
태핑과 쉐도잉 (처음엔 안돼서 매우 짜증났지만 시키는 대로 함요 ㅎㅎ)
명상하다 허기가 지면 장충동 가요~
이쁜이..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게시판에 올려서 물어보고
두달동안 거의 내신숙제는 늘 했던 것 같네요.ㅎㅎ 게다가 매일 매일 미드를 보고 또보고 했던 경험이
두번째 토익에 저 점수를 만들어 냈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토익에 관해 묻는 사람들 마다 세분을 추천하고있어여!! 화이팅!!~~
사실 그냥 숙제만 하고 영화 몇 편 자막없이 돌려보는 것 만 한달하면 확실히 오른다고 장담합니다.
부담갖지 않고 숙제만 매일 하면 되지요.
진짜.ㅠ 페북계정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35명이 좋아요를 눌러서 진짜 안됐으면 탈퇴할뻔했어요..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3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27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41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07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12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59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51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12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22 | 2013.02.21 22:03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51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785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41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33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암튼 호탕하게 지르셨는데, 정말 딱 950점이 나오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하늘이 도우셨군요 ^^
예전에 제가 휴대폰 보지 말라고 잔소리했던 기억도 나는데,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 분인줄 그때는 몰랐었네요 ㅋㅋ 암튼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하시는 일도 다!! 잘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좋은 /재밌는 소식 알려줘서 고마워요 ^^
항상 열심이 수업에 참여하신 모습 기억나요!!!!! 열심히 한 노력이 결과를 이뤄냈다는게 너무나도 기쁘네요!!!! 토익 뿐 아니라 모든지 이렇게 모든 목표도 계획한대로 순조롭게 이뤄지도록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945점이었으면,, 페북 탈퇴하기 정말 억울할 뻔 했어요.. ㅎㅎㅎ
어쨋든,,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페북에서 많은 분들과 좋은 얘기 나누시고,, 좋은 정보 공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