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한승태쌤, 케일리설쌤, 표희정쌤... 제 페이스북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호정 | 조회 22453
  • 2013.11.18

그냥 무작정 지난 8월 싸질렀죠..


소위 캐삭빵.. (게임에서 캐릭터를 지우는 것을 걸고 하는 내기..캐릭터 삭제 빵의 준말) 이라고 하죠..


9월 10월 정규반을 수강했습니다.


신입생때 카추사가려고 시험봤던게 마지막 토익이었는데... (결국 떨어졌지만..) 영어와는 담쌓고 살아왔는지라.. 파트 3,4가 연속 세문제인 것도 까먹었던 그런...;;;



인터넷을 달고사는 인터넷찌질이라 페북없으면 어떻게 사나 했는데 ㅋㅋ 결국 공약실천했습니다.



한달이 지나가고 있지만 아직도 기억나는


태핑과 쉐도잉 (처음엔 안돼서 매우 짜증났지만 시키는 대로 함요 ㅎㅎ)


명상하다 허기가 지면 장충동 가요~


이쁜이..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게시판에 올려서 물어보고


두달동안 거의 내신숙제는 늘 했던 것 같네요.ㅎㅎ 게다가 매일 매일 미드를 보고 또보고 했던 경험이


두번째 토익에 저 점수를 만들어 냈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토익에 관해 묻는 사람들 마다 세분을 추천하고있어여!! 화이팅!!~~

사실 그냥 숙제만 하고 영화 몇 편 자막없이 돌려보는 것 만 한달하면 확실히 오른다고 장담합니다.

부담갖지 않고 숙제만 매일 하면 되지요.


진짜.ㅠ 페북계정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35명이 좋아요를 눌러서 진짜 안됐으면 탈퇴할뻔했어요..ㅋㅋㅋㅋ

표희정 | 2013.11.19 10:08
호정씨~ ㅋㅋㅋㅋㅋ 이런 후기는 처음봐요 ㅋㅋ 캐삭방이라는 것도 있군요 ㅎㅎ

암튼 호탕하게 지르셨는데, 정말 딱 950점이 나오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하늘이 도우셨군요 ^^

예전에 제가 휴대폰 보지 말라고 잔소리했던 기억도 나는데,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 분인줄 그때는 몰랐었네요 ㅋㅋ 암튼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하시는 일도 다!! 잘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좋은 /재밌는 소식 알려줘서 고마워요 ^^
kayley설 | 2013.11.19 10:09
와~~~~~ 호정씨~!!!! 너무 축하해요!!! 페북에 990 찍겠습니다로 썼으면, 만점 나왔겠네요!!!!

항상 열심이 수업에 참여하신 모습 기억나요!!!!! 열심히 한 노력이 결과를 이뤄냈다는게 너무나도 기쁘네요!!!! 토익 뿐 아니라 모든지 이렇게 모든 목표도 계획한대로 순조롭게 이뤄지도록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한승태 | 2013.11.19 11:20
호정씨.. 어쩜 마치 짠것처럼.. Just 950 이 나왔네요..
945점이었으면,, 페북 탈퇴하기 정말 억울할 뻔 했어요.. ㅎㅎㅎ
어쨋든,,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페북에서 많은 분들과 좋은 얘기 나누시고,, 좋은 정보 공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3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27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41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07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12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59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1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12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22 2013.02.21 22:03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51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785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41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33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