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 오전 정규 한승태쌤, 케일리설 쌤,표희정쌤 정말 감사합니다

김성준 | 조회 23896
  • 2013.11.18

높은 성적은 아니지만 너무 뿌듯해서 이렇게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드립니다^ ^

7월시작과 동시에 서울에 입성하여 기초도 없지만 한번해보겠다는 마음으로 오전 정규 선생님들의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2달다니고 9월에 다시 내려왔지만 성적이 오르지 않는 것을 보고 기초가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9월부터는 문법기초다지고 7월,8월에 배운거 복습만계속 했습니다.

한승태 선생님이 말씀하신 스키밍

케일리쌤이 말씀하신 문맥파악!

표희정쌤이 말씀하신 이쁘니찾기!

정말 계속복습만했습니다.

그러니 4달공부하니 800찍네요. 저는 800만 되면되서 지금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2달이나 지났고 너무 많은 학생들이 다녀왔기에 선생님들께서는 저를 모르시지만 나중에 길에서라도 보게 되면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어요~~

너무감사했습니다 ^ ^ 선생님들의 열정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표희정 | 2013.11.19 10:05
성준씨~ 얼굴이 기억나네요~ 두달만에 점수가 180점 정도 오르신거네요~!! 와우~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열심히 계속 복습만하셨다구요~ 리뷰 열심히 하셨군요 ^^

800이면 충분히 높은 점수에요~

이제 감이 충분히 잡히셨으니 11월 토익까지 달려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소식 전달해주셔서 너무 고맙구요~ 앞으로도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kayley설 | 2013.11.19 10:13
성준씨~ 저도 확실히 성준씨!!! 기억나요!!!!!!
너무 축하해요!!!
특히 300점대의 점수에서 800점대로 올리기 위해,
기초도 다지며 꼼꼼히 복습했다는 것이 매우 더 와닿네요!

영어에 자신이 없거나, 영어를 포기하겠다 고민하는 다른 토익커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본보기가 되어,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될 거 같아요!

항상, 따뜻하게~~지내고, 그 외 다른 계획들도 순조롭게 다 이뤄지도록 응원할게요! ^^
한승태 | 2013.11.19 11:21
성준씨.. 정규반 수업 듣기가 굉장히 힘드셨을텐데..
정규반 수업 후에.. 계속적으로 복습한 것이
이렇게 성준씨에게 필요한 점수를 받게 해 준 것 같네요..!!

수업을 듣는 것 보다 훨씬 더 중요한 review 의 필요성을 잘 깨우치신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서울에서 외롭고 힘들게 지내신 시간이 절대로 헛되지 않은 시간이 된 것 같아서,,
저도 괜히 같이 뿌듯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44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93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100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91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33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39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63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89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42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50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94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93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45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63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