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16
13.08.25 토익결과 720이였는데 어제 발표난 13.10.27 토익결과 LC 495점 RC 425점으로 920점 나왓어요!!
사실 빨리 점수 내고싶어서 욕심내서 실전문제풀이반에 사실 등록한거였는데 두선생님의 너무 좋은 수업덕분에 점수가 많이 올라서
너무감사드려요!! 먼저 RC의 주대명선생님 ! 항상 토익보면 LC보다 RC점수가 너무 낮아서 점수가 떨어지고는 했는데 주대명선생님의 PART7 부교재 꾸준히 풀면서 연습한결과 실제토익에서 문제다풀고 15분이나 남아서 RC문제들 검토 2번이나 다시하고 시험지 낼수잇었어요 ^^ RC 450만 넘어라넘어라 했는데 그래도 처음보다 너무 많이 올라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PART 7에서 시간부족하신분들 이거 부교재만이라도 다풀어보고 들어가시는거 완전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선생님의 문법정리해주신거 시험보기직전까지 붙들고있엇는데 PART5에서 많이 도움됫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LC의 홍정윤선생님 ! 항상 LC는 PART 2 30번때부터는 힘이 빠져서 항상 힘들었었는데 선생님수업듣고나서는 신기하게 선생님이 강조하셨던 뽀인트부분들이 들리더라구요 ㅎㅎㅎ 문제틀린거 오답노트쓰는거 귀찮지만 참고 정리한것도 정말 너무 많이 도움된것같구요!
MIDTEST 하고 FINAL TEST보고 점수가 많이 안좋았는데 오히려 더더 자극받아서 공부하다보니 실제토익에서 좋은점수 받을수있었던거같아요 .점수확인하고 LC만점받은거 보고 너무너무 좋앗어요.^^
아직 학생이라 학교다니면서 저녁때가서 학원수업을 들었는데 선생님들이 수업을 너무 재밋게 알차게 해주셔서 즐겁게 토익공부 할수있엇던거 같구요. 비록 아주 높은점수는 아니지만 선생님들 덕분에 좋은점수 받을수있었던것같아서 너무 감사합니다.
날씨가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앞으로도 계속 좋은수업 부탁드려요!!
선생님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53 |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4]
|
윤태호 | 2094 | 2013.03.05 10:48 |
| 275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
|
김형빈 | 3463 | 2013.03.05 10:15 |
| 2751 |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 손나래 | 19644 | 2013.03.04 17:20 |
| 2750 |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 김은광 | 20493 | 2013.03.04 13:42 |
| 2749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 박종석 | 20100 | 2013.03.03 19:47 |
| 2748 |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누리 | 20691 | 2013.03.02 23:43 |
| 2747 |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3]
|
한지민 | 3241 | 2013.03.02 23:19 |
| 2746 | [토익] JJ쌤~ [7] | 강주리 | 18033 | 2013.03.02 20:20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39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63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89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42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50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94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93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45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63 | 2013.02.21 22:03 |




LC만점도 좋지만, RC425점...이거 요즘 토익 점수 RC 정말 점수 짠데...아마 5~8개 정도 틀리셨나봐요...^^
예전 같으면 450도 나왔을 점수죠...잘 한 겁니다...
위에 후기에 \'비록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안닙니다...요즘 토익 900받기도 많이 힘들어 졌어요...점수가 작년 보다 너무 짜져서...925점이면 상당히 고무적인 점수입니다..
아직 졸업 전이니까...토익 완전히 손 놓지 말고...지속적으로 꾸준히 해 주세요...졸업 전에 950 만든다 생각하고...^^
아무튼 고생 많았습니다....축하합니다~^^
대박!!!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이번 시험 결과 점수가 되게 짰어요~
LC도 굉장히 짜서 생각보다 점수가 낮은 분들이 많았는데 정말 축하드립니다!!
오답노트 강조많이 했는데 귀찮았지만 끝까지 잘해 주신 것 같아서 너무너무 감사하구요 ㅎㅎ
뽀인트가 잘 들렸다니 너무너무 뿌듯한 걸요 ^-^
수업 시간에는 실전 시험 때 보다 난이도가 있는 문제를 푸시는 게 훨씬 더 좋습니다.
MID TEST와 FINAL TEST에서 점수가 안 좋았지만 좌절하지 않고 자극 받아서 더 공부했던 부분이
더 성과를 높이는 원동력이 되었을 거예요..
LC 만점 쉽지 않은데 너무 축하 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점수가 단기간 상승을 하게 되면 긴장을 늦추기가 쉬워요~
그렇게 되면 점수가 떨어지기 쉬우니 더 고득점을 바란다면 조금 더 박차를 가하시면 더 훌륭한 결과를 나으실 겁니다. 걱정 겸 잔소리가 길었나요? ^^;
그리고 높은 점수가 아니랴뇨.. 절대 그렇지 않아요!! 정말 쉽지 않은 결과입니다~
너무너무 수고하셨구요... 앞으로도 더 화이팅입니다!!! ^-----^